티스토리 뷰

 

대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신청방법

오늘이 시간에는 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특히나 졸업증명서는 제법 자주 제출을 하거나 사용이 되기도 하죠.

대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그렇지만 발급을 받아 보려면 다니셨던 대학교에 방문하시거나 하셨어야 그렇지만, 동사무소 또는 컴퓨터로도 대학교 졸업증명서를 발급 접수를 할수 있습니다.

대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이런 증명서를 비싼 비용으로 대행해주시는 업체들도 있지만 매우 간편하게 민원24를 통하여 비교적 빠른 시간내에 발급을 받아 볼수가도 있어요.

먼저 발급을 신청을 해보려면 민원24라고 검색을 해두시고 아래쪽에 나오게 되는 링크중 '민원24'를 눌러주세요.

대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그러면 곧 이렇게 나오도록 되실겁니다. 이 부분에서 '민원검색'부분에서 졸업이라고 입력을 하고 나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대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그렇게 하면 이렇게 아래쪽에 '대학(교) 졸업증명'이라고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클릭을 해주시면 상세 정보가 나타나고 접수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신청 메뉴로 이동돼요.

대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수수료에 대해 우선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증명서의 경우 실제 해당 대학교로 요청이 가고, 학교에서 처리가 되어지는것이기도 해서 학교별로 이용요금이 전부 다르기도해요. 일반적으로은 1000~1500원정도 하더라고요.

대학교 졸업 증명서 발급

신청하기를 누르게 되어지면 바로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을 거치시게 될듯합니다. 그렇게 하고 이러한 방법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시는 것이 나오게 될텐데 실제 수령장소를 가까운곳의 동사무소로 골라 주십시오. 애석하게도 집에선 출력이 되어지지 않으니 이러한 방법으로 집에서 대학교 졸업증명서 발급신청 해주시고 나서 동사무소에 방문하시고 수령하면 된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4대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받는방법 안내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컴퓨터로 받아보시는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할건데요.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가입증명서를 받아보실수가 있죠. 4대보험 각 사이트마다 각각 각각 방문을 하지 않으셔도 되서 간단합니다. 요즘에는 통합관리하고있는 사이트들이 제법 많이 생겨났더라구요. 그렇기에 대략적으로 할수 있습니다. 이 보험들은 사회보장 보험들로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보게 되어 있죠. 그렇기 때문에 아마 대부분 가입이 되어 지게 되어있을 텐데요. 가끔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할 일이 생기기도해요. 그렇기 때문에 소개를 해보도록할겁니다 그전에 이러한 식으로 인터넷이 발달하시기전에는 일일히 기관에 방문해서 서류를신청하고 발급을 받으셔야만 했었어요. 그렇지만 요즘에는 국민연금, 국민건강보험, ..

자세히 보기...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받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고등학교를 졸업함을 인증해주시는 증명서를 발급받아보시는법에 대해서 내용을 설명 해 보겠는데요. 정부24라고 하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능그렇지만 나이스라고 하는 홈페이지가 더 편리하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나이스라고 하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을 사용 해서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을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둘게요. 필요한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번 안내 참고해서 홈페이지를 사용 해서 편안하게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이번 소개를 해보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인데요. 이 홈페이지에선 여러가지 자료들을 조회를 해보고 서치를 해주실수가 있을 텐데요. 검색사이트에서 라고 서치를 하셔도 되어 지고, 귀찮으시다면 요기을 클릭을 해서 바로 상단에 홈URL로 이동을 하셔도..

자세히 보기...

 

무료사주궁합 보는법바로가기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인터넷으로 꽁짜사주궁합을 보시는방법 안내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와 인터넷만 있다고 한다면 무엇이든 찾아내고 할 수 있답니다. 사주/운세/궁합을 서비스하고있는 꽁짜 홈페이지도 엄청 많답니다. 그렇기에 오늘 홈페이지 한개를 안내를 해드립니다. 저 역시 정말 좋아하고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엄청 많은 서비스들이 있어요. 그렇기에 누구 에게나 쉽게 이용을 할수있죠. 소개해드립니다. 이 시간에는 이용해보도록 할 꽁짜홈페이지는 바로 신한생명 홈페이지입니다. 보험사 홈페이지이죠. 그렇지만 개인 고객들을 위해서 꽁짜러 서비스 제공주고 있죠. 한번 따라해보시면 되요. 이 홈페이지에는 궁합관련 서비스만해도 많죠. 프리미엄 궁합, 별자리 궁합등 여러가지 궁합 서비스들이 있는데요 무상으로 사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