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고등학교를 졸업함을 인증해주시는 증명서를 발급받아보시는법에 대해서 내용을 설명 해 보겠는데요. 정부24라고 하는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능그렇지만 나이스라고 하는 홈페이지가 더 편리하더군요.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나이스라고 하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을 사용 해서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을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둘게요. 필요한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번 안내 참고해서 홈페이지를 사용 해서 편안하게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이번 소개를 해보는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인데요. 이 홈페이지에선 여러가지 자료들을 조회를 해보고 서치를 해주실수가 있을 텐데요.

검색사이트에서 <나이스>라고 서치를 하셔도 되어 지고, 귀찮으시다면 요기을 클릭을 해서 바로 상단에 홈URL로 이동을 하셔도 되어지십니다. 이동을 해본 후에 홈에듀민원서비스를 누르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로가기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그렇게 하면 이렇게 여러분들이 발급을 받으시고자 하고있는 지역 교역청들의 목록이 나오도록 되어지게 됩니다. 해당 교육청을 선택을 해야 여러분들이 증명서를 발급을 받으실수 있게 되어진답니다.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접속을 하게 되었다면 이 방법으로 각 교육청별로 이러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곳에서 보신다면 <온라인 발급민원>이라고 되어지게 되어져 있기도 있답니다. 이곳에 졸업증명서 또는 학교생활기록부를 발급받아 볼수 있는 부분들이 나오실겁니다.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

졸업증명서는 1982년 졸업생부터 조회를 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 이전이라고 한다면 전산화가 되어지지 않은 시기이기때문에 가까이에 있는 교육청이나 교육지원청 또는 각학교를 방문하여 수기 발급을 받아야한다고 하네요.또한 이젠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고 나게 되어지면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발급을 받으시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을 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방문 하신 분들도 쉽고 간편하게 조회 하시거나 발급을 받아보시기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