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사무소 근무시간 이용안내

@성훈 2023. 1. 28. 23:18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동사무소 근무시간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동네마다 있기도하며 여러가지 민원업무 업무처리를 해주시는곳인것이기도 하죠.

동사무소 근무시간

사실상 동사무소 근무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이 되어지실 텐데요. 또한 공휴일 및 주말은 근무를 하지 않죠.

동사무소 근무시간

동사무소의 세부적인 정보를 얻고자 하시면 포털에서 동이름과 동사무소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보면 바로 나오게 되요. 사용시간과 위치, 또한 사이트등의 정보가 나오게 되어져요.

동사무소 근무시간

공항동주민센터를 선택을 해봤습니다. 이러한 식으로 주소와 연락처 또한 이용시간에 대하여 소개가 되어지게 되어 있는데요. 이용시간은 모든 동사무소가 동일하답니다.

오전9시에 시작해서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이고, 6시에 종료를 하시게 되네요. 대부분 점심시간에도 민원업무처리를 하기위해서 대기인원들이 있더군요. 또한 빠른곳은 5시 30분 정도면 정리를 하고있는 분위기인곳도 있더군요.

동사무소 근무시간

이러한 방법으로 정확한 위치 지도도 소개가 되어진답니다. 그러하니 찾아가는게 어렵지는 않을겁니다. 또한 워낙에 시간이 안나면 컴퓨터로도 민원처리들을 할수 있어요.

동사무소 근무시간

바로 민원24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는 정부에서 지원을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동사무소나 관공서에서 가능한 민원처리를 24시간 해주시는 홈페이지입니다.

동사무소 근무시간

안내 해본 것과 같이 검색을 하시고 민원24 홈페이지로 접속해 주시게 되면 이러한 방법으로 민원을 검색해서 발급을 받게되거나 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동사무소 근무시간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시간이 맞지 않다고 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민원24 홈페이지 사용도 고려하시기바랍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pdf 회전 저장하는법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엄청 쉽고 간편하게 컴퓨터를 통해 PDF화일을 가공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인턴세에서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도 할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무조건 프로그램을 인스톨 하여야지 가능했어요 이번엔 small pdf라는 홈페이지를 사용을 해서 해보시는법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어렵지 않게 변환 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자 그럼 바로 PDF 회전 방법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한글로 제공이 되어지는 홈페이지로 더욱 편하게 쓸수 있습니다 게다가 상단에보이는것 같은 기능이 전부 Free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거든요. 그러하기 때문에 부담 스럽지 않게 이용할수 있네요. 그렇지만 모든 작업은 1시간에 2회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간 조절 잘하면 무..

자세히 보기...

 

이력서무료양식 한글워드 다운로드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취업과 연관된 정보에 대하여 설명해 드려 보고자 하는데요. 바로 이력서 양식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표준양식으로 준비했네요. 그래서 어느곳에나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표준 이력서공짜양식을 찾았다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 참고하셔서 마음에 드는 화일로 다운로드 하면 되실 텐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이력서 양식은 2종입니다. 간략형과 상세형입니다. 아마도 회사에서 이력서공짜양식을 제공하고있는곳도 있을겁니다. 그렇게 하지 않은 곡이라면 그냥 표준 양식으로 사용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꽁짜로 제공하고있는 홈페이지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바로 알바몬 홈페이지입니다. 여러분 그만큼 알바몬 홈페이지는 구인/구직 홈페이지이죠. 이 ..

자세히 보기...

 

김광석 먼지가되어 노래듣기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참 멋있는 노래를 안내해 드리도록 할께요그전의에 슈퍼스타K에 라이버 미션곡으로 이노래가 흘러나온적이 있었는데 그때 엄청난 히트를 해보시게되시면서 다시 원곡이 부각이 되어지기도하였죠 그러므로 젊은 학생들도 故김광석을 알게된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은데요. 오늘은 원곡 노래 또다시 듣기와 슈퍼스타k의 라이벌 미션곡 또다시 듣기 준비를 했어요. 정말 언제 들어도 참 들으면 정말 좋은 노래 이기도한것같아요 듣고 있다 보면 조금은 쓸쓸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있는듯한데요 김광석 먼지가 되어 오리지널 원곡을 감상하게 되는데 역시 가객이라는 수식어가 엄청나게 잘어울리는 뮤지션가 아닌 걸까싶어요. 노래도 좋고 하짐나 가사가 그리고나 훨씬더더 시적으로 너무너무 좋은 노래 이기도합..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