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회전 저장하는법

@성훈 2023. 1. 27. 21:08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엄청 쉽고 간편하게 컴퓨터를 통해 PDF화일을 가공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인턴세에서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도 할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무조건 프로그램을 인스톨 하여야지 가능했어요

pdf 회전

이번엔 small pdf라는 홈페이지를 사용을 해서 해보시는법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어렵지 않게 변환 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자 그럼 바로 PDF 회전 방법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거에요. 한글로 제공이 되어지는 홈페이지로 더욱 편하게 쓸수 있습니다

pdf 회전

게다가 상단에보이는것 같은 기능이 전부 Free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거든요. 그러하기 때문에 부담 스럽지 않게 이용할수 있네요. 그렇지만 모든 작업은 1시간에 2회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시간 조절 잘하면 무상으로 매일매일 이용해볼수가 있네요 자 그러면 pdf 회전을 해보도록 할까요 밑에 보면 pdf 회전이라고 되어있습니다

pdf 회전

pdf 회전 메뉴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바로 상단에 보는 것처럼 메뉴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이 곳에 방향 전환을 하려고 하고있는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놔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제 화일이 서버로 업로드가 됩니다.

pdf 회전

이 pdf 회전의 동작 방식에 이용안내에 대해 아래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읽어보니 pdf 회전을 위해 서버로 화일이 전송이 되고 작업이 완료가 되시게 되어지면 다시 다운로드 할수있게 되어 있죠. 본작업은 서버에서 이뤄지기 떄문에 이용자는 인스톨 하지 않으셔도 되거든요.

pdf 회전

이러한식으로 파일이 업로드가 되시게 되어지시면 방향을 회전할수 있게 밑에 보면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있을거에요. 이 버튼을 클릭을 해서 pdf 회전을 할 수가 있어요. 좌측, 오른쪽 희망하시는 방향으로 돌리시면 됩니다.

pdf 회전

그러면 이제 pdf를 내려받아 볼 수 있을 겁니다. 어렵지 않게 하실수가 있으시죠. 이번의 포스팅 방문해 주신 분들도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사이트로 바로 즉시 이동을 하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변환사이트로 이동할겁니다

 

홈페이지

 

 

관련기사
 

PDF파일JPG변환 사이트 안내

PDF화일JPG변환 홈페이지 안내 이번엔 미리 알아 두신다면 정말 유용한 사이트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추가 인스톨 하지 않으시고도 PDF파일을 다른 파일포맷으로 변환을 해주는 사이트인데요. 최근 들어서 문서 화일을 다운 받아보면 PDF인 경우가 많을텐데 이 화일은 그냥을 열어볼수가 없죠. 그러하기 때문에 이미지 화일로 변환을 해서 열어보려고 하시던 분들도 많더군요. 이번엔 이 사이트 통해서 PDF화일JPG변환을 해보도록 할거에요. 오늘 설명를 해보는 사이트의 이름은 스몰피디에프라는사이트입니다. 이사이트에 서는 여러가지 기능들을 이용해보실수가 있답니다. PDF화일과 관련있는 모든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상단에 보시듯이 여러가지 변환 기능이 있기도 한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PDF JPG..

자세히 보기...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변환 쉽게하는법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문서 파일이나 메뉴얼 다운로드 받아 보시면 PDF파일로 되어 지게된 경우를 상당히 많이 보았을건데요. 저역시 얼마 전에 가장 많이 접하게 되어지는 파일수도 한대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무료로 다운로드 해서 사용해보시면좋답니다 먼저 pdf파일을 한글파일로 변환해보려면 특정 프로그램이 있으셔야 해요.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등으로 변환해주는 사이트는 꾀나 많이 있는 편이긴 한데 한글로는 바꿔주는 사이트가 없을거에요. 한국에서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그렇답니다. 대부분 홈페이지단에서 변환가능한 홈페이지들은 해외에서 운영하고있는 홈페이지들이 대부분들이거든요. 무상으로 변환을 하려면 변환을 해주시는 프로그램이 필요한데 오늘은 알PDF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인스톨 하고 변환할수..

자세히 보기...

 

pdf 암호설정 쉽게 해보기

pdf 암호설정 쉽게 해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공식 블로그에서 pdf 파일에 암호를 설정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보도록 할건데요 쉽고 간편하게 pdf 암호 설정을 할수가 있으시죠.필요하시는 분들은 안내에 따라서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개인정보 보호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문서에 상당히아주중요한 정보가 담아져있을수도 있어요. 이런 파일을 인터넷상으로 주고 받게되어지는데 조금씩은 불안하기도합니다. 그렇다보니 pdf에는 비번를 설정을 할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오늘은 pdf 간단하게 비번를 설정해보는 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암호 설정이 필요한 분들은 오늘안내에 따라서 암호를 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존에는는 이런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을 인스톨을 해야했었지만 근래에는 별도의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