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핸드폰을 휴대폰 컴퓨터 연결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로록할겁니다. 그냥 USB케이블로 연결을 하게 되었다고 해서 연결이 되어 지진 않아요.

휴대폰 컴퓨터 연결

컴퓨터가 스마트기기를 인식을 하셔야하게 되는데 이때 Driver라고 하는게 인스톨이 되어있어야해요. 이번에는 그렇다보니 휴대폰 컴퓨터 연결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컴퓨터 연결

이번엔 국내에서 주로 이용이 되어지는 제품은 삼성의 스마트폰과 LG의 스마트폰의 드라이버를 인스톨 해보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삼성전자의 핸드폰을 이용하고있다고 한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삼성전자 kies'라고 검색 해보시면 돼요. 그러면 밑에 바로 통합USB드라이버 라고 나오도록 되어지실 텐데요.

휴대폰 컴퓨터 연결

클릭하셔서 들어가보게 되어지시면 바로 통합드라이버를 다운받아보실수있는 화면이 나와지실거에요. 여기에서 통합USB드라이버를 누르셔서 받아주고 인스톨 하면 돼요.

휴대폰 컴퓨터 연결

그리고 LG의 핸드폰을 이용하시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LG의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이동을 해주셔야해요.

휴대폰 컴퓨터 연결

또한 위의 메뉴중 '모바일'을 선택을 해보시고 아래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다운로드센터'를 눌러 보시면 됩니다. 또한 스클로 바를 아래쪽으로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컴퓨터 연결

그러면 이렇게 통합드라이버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이 버튼을 클릭해서 인스톨 화일을 내려 받아 보시고 셋업을 해주면 돼요. 이번에는 휴대폰 컴퓨터 연결을 해보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기를 바랄게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무료 컴퓨터 화면 캡처 프로그램 설치

이번엔 컴퓨터 화면을 찍어서 바로바로 저장을 해주는 상당히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그냥 프로그램 없이 해보려면 엄청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에요. 컴퓨터 화면 캡처 프로그램이 있다고 한다면 정말 편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캡처라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설명 해드릴 거예요. 저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 하시는데요. 컴퓨터 화면 캡처 프로그램이 많이있지만 이 프로그램이 가장 간편한 것 같더라고요. 더구나 이 컴퓨터 화면 캡처 프로그램은 개인이나, 기업, 우리나라나 국외 어디서든지 무료로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아쉽지만 4월 22일부로 더 이상의 업데이트는 없다고 하는데요 웬만한 캡처 기능은 모두 있기에 그다지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을 것같아요. 그래서 요즘에도 지속적으로 이 캡쳐툴을 ..

자세히 보기...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문제 해결TIP현재는 노트북 이용을 하던 분들이 더덕욱 많아 졌는데요. 사양이 이제 데스크톱을 능가할만큼 좋은 노트북들도 정말많더군요. 그만큼 크기도 컴팩트 해지면서 사양은 높아지고있는데요. 오늘은 노트북 이용팁이기도 한데요.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현상이 나오게되었을 때가 있답니다. 이럴 때 확인하셔야할 부분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할겁니다. 인터넷 연결이 잘안된다면 밑에 준비해본 소개 참고하셔서 하나씩 체크해보세요. 먼저 노트북의 경우는 자체적으로 무선랜의 파워를 ON/OFF할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있어요.평균적으로은 FN펑션키를 눌러주시고 F숫자키사이에서 와이파이 모양있는게 있을 텐데요. 클릭해서 무선랜의 파워를 ON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그리 하시고 AP를 잡아서..

자세히 보기...

 

컴퓨터 온도측정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 온도측정 프로그래을 하나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이상하게 온도가 지나치게 높다라고 생각이 될떄가 있으실건데요. 저 또한 얼마전 컴퓨터가 갑작스레 온도가 너무나도 올라가더군요. 결국 그 상태라고 사용을 한다고하니까 재부팅이 되어지더군요 그런데 한번만 그러하신게 아니라 이용할떄마다 한번정도는 재부팅이 되어지길래 컴퓨터 온도 측정을 해보았더니 비정상적으로 높더군요 그렇기에 만약 방문자분들도 그러한 경우가 있을듯해서 그럴때 필요하신 프로그램을 하나 내용을 설명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저의 경우엔 온도 확인을 해보고 하드웨어의 문제라 판단이 바로 서더라구요. 결국은 저는 CPU와 램을 차례대로 분리하고 다시 끼우게 되게 되어졌는데 원인은 램의 불량이었네요 램의 불량으로 메인보드 및 CPU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