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성훈 2022. 8. 22. 16:41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문제 해결TIP현재는 노트북 이용을 하던 분들이 더덕욱 많아 졌는데요. 사양이 이제 데스크톱을 능가할만큼 좋은 노트북들도 정말많더군요. 그만큼 크기도 컴팩트 해지면서 사양은 높아지고있는데요. 오늘은 노트북 이용팁이기도 한데요.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현상이 나오게되었을 때가 있답니다. 이럴 때 확인하셔야할 부분들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할겁니다. 인터넷 연결이 잘안된다면 밑에 준비해본 소개 참고하셔서 하나씩 체크해보세요.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먼저 노트북의 경우는 자체적으로 무선랜의 파워를 ON/OFF할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있어요.평균적으로은 FN펑션키를 눌러주시고 F숫자키사이에서 와이파이 모양있는게 있을 텐데요. 클릭해서 무선랜의 파워를 ON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그리 하시고 AP를 잡아서 연결하시면 되어지는데 AP에 연결을 하고자 하는데 이 방법으로 연결할수 없다고 나오도록될때가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라면 밑에쪽에 보이시는 문제해결 버튼을 누르세요.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간단한 문제라면 문제해결을 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문제 해결이 되실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했음에도 문제가 해결이 되게 되지 않으신다면 무선랜을 제어판에서 사용하지 않음으로 했었다가 다시 사용함으로 해주시면 되어 지셔요.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쉽게 네트워크 연결 URL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해보시려면 ncpa.cpl이라고 입력을 해보면 되는데요. 저 실행창은 <윈도우키+R>을 누르시면 바로 실행이 되어지게 되어 지실 거예요.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이 위치에서 이제 노트북 무선랜 장치가 목록에 보여 지실 겁니다. 사용안함으로 해주셨다가 다시 사용함으로 한후에 무선인터넷을 잡아보기 바랍니다. 평균적으로 이 방법으로 하시게 되면 노트북 인터넷 연결 안됨 문제는 해결이 되시게 될 건데요.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