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그리운 노래 한곡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준비한 노래듣기는 바로 쿨의 노래랍니다. 준비한 노래는 바로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입니다. 이곡은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었던 노래이죠. 저또한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입니다.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온르 정말 간만에 들어보네요. 2집에서부터 유리씨가 합류하게 되시면서 현재의 3인체제가 완성이 되시게 디었는데요. 정말 매우 많은 대표곡들을 발표를 했어요. 아마도 1990년대 하시면 이그룹이 역시나 생각이 나실건데요. 현재도 공식으로 활동을 하는 그룹이랍니다.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인데요. 이번에는 LIVE로 쿨 슬퍼지려하기 전에를 들어볼 수가 있도록 준비했어요. 보시고 있으 면 정말 추억의 당시이 떠오르게 되어 질 겁니다. 저또한 즉시 감상하고 있다보니 정말 가슴 뭉클해지기도하게 되는데요.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이런식으로 90년대 노래들을 듣고 있다가 보면 당시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무잡이로 드는것같네요. 또한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을 보니까 더더욱 좋습니다.. 특히 이재훈씨는 정말 그전에 말랐었는데 요즘은 많이 통통하여지셨네요ㅋ

날렵한 이재훈씨의 모습, 그리고 멋진 김성수씨의 모습이 어색하기도 합니다 유리씨는 정말 목소리 매력적이시기도 합니다. 특히 이재훈씨는 라이브를 너무나도 잘하시죠. 그렇다보니 듣고 있다가 보면 라이브가 아닌것과 같이 느껴질때도 많은데요.

사적으로 최고의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 라이브 무대라 생각하고 있는 장면인데요. 멤버들 전부가 한껏 신나고 흥겹게 노래 부르는데 너문 너무 멋지더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들어보시면서 1990년대 추억을 전부 한번 떠올려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 그리워지네요 다시 돌아가고 싶은 시절이에요.

 

연관기사
 

쿨 작은기다림 노래다시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정말 오래되어진 가요를 이번에 준비해 드리도록할 텐데요. 이번에 설명해보고자할 노래는 1995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작은기다림인데요. 이노래 좋아하는 분들 참 많을거에요. 쿨의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지게 됬던 노래입니다. 초반에는 쿨이 김성수, 이재훈, 유채영, 최준명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이후 유채영씨와 최준명씨가 탈퇴를 해보시게되게 되면서 쿨에 최근의 유리씨가 합류하여서 3인체제가 되었군요. 3인 제체가 되게 되면서 발표헀던 노래가 바로 쿨 작은기다림이죠 쿨한다면 생각이 나는 대표 대표노래들이죠. 목차 쿨 작은기다림 감수성을 자극하는 노래 유튜브로 무료듣기 쿨 작은기다림 저도 이번엔 쿨의 노래가 갑작스럽게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바로 한번 한번 가상을 ..

자세히 보기...

 

산울림 청춘 다시듣기

반갑습니다 행여 방문하신 분들은 응답하라 1988을 보셨나요!?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였던 연속극입니다. 시청률이 15%를 넘기도 할정도로 상당한 인기였습니다. 솔직히도 무척이나 재미있게끔 보았던 그라마 라서 다시 후속작이 방영을 하게 되었다면 하기도 하게 되는데요. 연속극를 살펴보시면 추억의 1980년대의 곡들이 자주 흘러나오곤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OST로 사용이 되어지게 되었던 노래가 산울림 청춘이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산울림 노래들을 좋아하기는 했었지만 청춘 노래가 이러한 식으로 좋은지 몰랐었네요. 아마도 제가 나이를 먹으시면서 청춘 노래에 관련된 제대로된 매력을 서서히 알게 되어지면서 좋아지게 된거겠죠? 저와 같이 응답하라 1988을 보고 이곡이 너무 좋아지셔서 찾아주신 분들이 많으실거같네요..

자세히 보기...

 

고용노동부 실업급여 계산기

TodayView에서 오늘이 시간에는 고용노동부 실업급여를 사전에조회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지금은 정말 고용이 불한한세상에 살고있는듯해요. 그래서 공무원은 점점더 경쟁률이 심각해지게 상승하고 있기도하죠. 이번 설명해드리는 이 실업급여는 고용보험 가입자가 실직을 해보게 되어 재취업 공식 활동을 하고 있는 시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을 하고 있는 제고입니다. 실업급여를 통해 가정의 안정과 재취업의 기회를 주게 되는 제도인데요. 조금씩은의 요건이 각각 있으시기도 하죠. 최직전 180일 이상 근무를 하여야 가능하거든요. 취업이 안된상태이고 재취업에 관련 되어진 노력을 적극적으로 해야하죠. 그사이에서 중요 한것은 수령을 하면 약간은를 수령하느냐일듯한데요. 고용보험 홈페이지에서 모의로 계산을 할 수가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