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꿈 풀이에 대해안내를 해 두도록할겁니다. 꿈에는 예지몽과 상징몽이 있네요. 오늘은 상징몽일 경우 라면대해 어떤 상징을 하는지, 어떤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지 안내를 해둘게요. 건물에 불나는 꿈과 그외에 불꿈들에 대해 정리를 해 보았어요. 아래 참고하세요.

꿈속에 불이 의미해드려 보고 있는 내용불에 관한 꿈은 돈, 재산, 애정, 정열, 임신, 격렬한 정사, 영혼의 정화, 재생, 죽음, 영적인 지혜를 의미한다. 예지몽에 서는 사고, 재해, 급성 질환, 전쟁을 상징한다. 불은 근원적인 상징의 폭이 커서 그 의미가 다양하므로 꿈의 줄거리를 종합적으로 판단하여야 한다

큰 건물이 불에 활활 타고 있는 것을 본 꿈재산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늘어나는 꿈. 진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꾼 꿈이라고함.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불이 활활 타는 꿈은 대부분 부자가 될 암시로 본다. 사업이나 장사 등 어떤 일이든지 문제 없이 융성하여 큰 돈을 벌게 되어질 것이다.

불이 꺼지는 꿈불이 꺼지는 꿈은 에너지의 고갈상태, 즉 건강상태가 나빠지거나 심리적으로 위축됨을 의미한다. 또는 사고나 예상치 못한 재난을 당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부엌이 불이 나서 활활 타는 것을 본 꿈은뜻밖의 횡재로 재물을 얻게 되거나, 위급하고 긴박한 상황을 맞게 될 징조인데요.

건물에 불나는 꿈

불이 꺼진 후의 잔해나 재를 본 꿈불이 꺼진 후의 잔해나 재를 보는 꿈은 권력이나 재산 등이 사라지는 것을 암시한다. 상당기간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많다. 또는 심리적인 위축 상태나 지치고 피폐한 내면을 암시할 수도 있다.

건물에 불이 나서 완전히 타버리고 난후에 자동으로 꺼진 꿈은모든 일이 문제 없이 이루어지고 많은 돈을 벌게 되실겁니다.

불을 켜려고 하는데 잘 지펴지지 않고 꺼지는 꿈불을 켜려고 하는데 잘 지펴지지 않고 꺼지는 꿈은 노력하고 애를 썼지만 목적해보고 있는 일이 실패로 돌아갈 것을 암시한다. 최근 하려는 일이 현실적인 가능성이 존재 하는지 잘 점검해보고 조건이나 상황이 좋지 않으면 기다렸다가 다음 기회를 보는 것이 좋다.

시골 부엌의 아궁이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본 꿈은일이 잘 풀려나가고 사업이 잘되어 자신의 소망을 실현해주게 될 겁니다.

집과 건물이 활활 타는 꿈은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장학생이 되어질 것인데요.

불이 확 타오르고 있으시거나 불을 피우고 있는 꿈불이 확 타오르고 있으시거나 불을 피우고 있는 꿈은 재산이 늘어날 암시이다. 또한 임신과 성적인 행위를 상징해서 불타는 연정을 의미한다.

건물에 불나는 꿈

오늘은 건물에 불나는 꿈과 연관된 여러꿈들에 대해서 자료를 모아보았어요. 전반적으로 활활 타오르는 꿈은 좋은 일이 일어남을 암시해드리고있는 꿈으로 풀이가 되어지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