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LIVE뮤비]

@성훈 2022. 6. 19. 16:53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LIVE/뮤비]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라고 하는 노래들을 가이 들어보도록 하죠!?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나온지가 벌써 7년이 되었는데요... 얼마전에 안내해보는 이노래 신곡으로나와서 쉴틈없이 들었던듯한데 이러한식으로 따져보니 벌써 7살을 더먹었군요ㅋ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고 하는 반전이 있는 노래랍니다. 초반에는 조용하고 잔잔하게 도입부가 시작이 되어지가다 클라이막스 부분에 가면 템포가 빨라지게 되어지게 되면서 빨라지는 반전이 있는 노래이더라구요. 정말 시원시원한 노래이기도 한데요.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또한 이해리씨와 강민경씨 두분 노래 너무나 잘부르시기로하죠!! 얼굴은 아이돌 저리가라의 외모인데 노래 가창력도 가창력으로 본다면 최상위권에 들어갈만큼 노래도 잘하십니다. 2008년도에 대뷰하기는 하였지만 요즘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큰 인기를 받으시고있는 그룹인 것이기도한데요.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다비치 시간아 멈춰라

오늘 노래듣기는 LIVE로 준비해드렸는데요. 라이브 실력이 좋은 가수로도 유명한데요. 이러한 평가가 있늗네요.

"노래 잘하고 있는 애들 중에 제일 이쁜 언니와 이쁜 애들 중에 노래 제일 잘하고 있는 동생이 만나 결성한 그룹. 이해리의 가창력 때문에 강민경의 가창력이 묻히고, 강민경의 미모 때문에 이해리의 미모가 묻히는, '서로가 서로를 묻고 서로에게 묻히는 걸그룹이다."

상단에는 2010년도의 라이브동영상이에요 약 7년전의 동영상인데... 현재하고 달라진게 전혀없네요. 기존엔 연예인분들 보게되면 5년전 동영상보게되면 굴욕동영상이 정말많은데 이때도 미모는 폭발해있었는데요. 이해리씨도 예쁘시고 특히 강민경씨 미모 최고네요.

이번엔 2010년도 노래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아마 방문 하신 분들도 7년전인 2010년도에 많이 들어 봤던 노래일텐데요. 벌써 7년이나 흘러갔다고 생각해 보니 왜 그런지 저는 슬픈 느낌이 드네요ㅜㅜ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 신나게 감상해보시면 되요. 이만 저는 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