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바천국 제천 은 제천시 지역에서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제천시의 취업 관련 지원금 정보부터 공공근로사업, 노인일자리, 알바 구인구직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천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취업 관련 지원금 정보

알바천국 제천 은 다양한 취업 관련 지원금 정보를 제공합니다. 취업성공수당, 구직촉진수당, 조기취업성공수당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격증 훈련비까지 5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제천시 공공근로 홈페이지

제천시 공공근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공근로 사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저소득 실업자에게 한시적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 문제 해결과 사회안전망 강화를 목표로 합니다.

 

공공근로사업의 참여대상

공공근로사업은 만 18세 이상의 근로능력이 있는 실업자나 일용직근로자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가구소득이 중위소득 70% 이하이며 재산이 4억원 이하인 자가 지원 대상입니다.

 

공공근로사업 신청절차

노동청 고용지원센터나 시·구·군 취업정보센터를 통해 구직등록 후 주민등록지 읍·면·동사무소에 공공근로사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공근로사업의 추진단계

2024년 사업추진기간에 따라 제천시의 사업참가 신청기간이 상이하며, 구·군별 신청기간은 해당 주소지 구·군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공공근로사업의 근로조건

공공근로사업의 시급은 9,860원이며 부대경비도 지원됩니다. 주휴수당, 월차수당, 4대보험 가입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구·군에 따라 시급 및 수당이 상이합니다.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한국노인인력개발원에서 운영하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입니다. 다양한 노인일자리 종류와 참여자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천시 알바 구인구직

음식점 서빙, 주방장, 조리원, 객실청소 등 다양한 직종의 알바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알바 구인구직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 신문의 구인구직 란에서 다양한 직종의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종, 근무시간, 급여 등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차로 구인구직

지역별로 발행되는 교차로를 통해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종, 근무시간, 근무장소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바 사이트 BEST5

알바천국 , 알바몬 등의 알바 구인구직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업종의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추진기간 사업참가 신청기간
제1단계 사업 2024. 1 ~ 3월
제2단계 사업 2024. 4 ~ 6월
제3단계 사업 2024. 7 ~ 9월
제4단계 사업 2024. 10 ~ 12월
  단계별 사업시작일 전 구·군별에 일정에 따른 신청기간

 

알바천국 제천 을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제천시 공공근로사업부터 노인일자리, 벼룩시장 구인구직까지, 제천시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바천국 제천 을 방문하여 여러분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제천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노인일자리 여기 바로가기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바몬 홈페이지 접속하러 가기

알바천국 홈페이지 접속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