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각 나를잊지말아요 뮤비/라이브오늘 이 시간에는 연속극 OST 한 곡을 준비해 보았어요. 준비해드린 노래는 바로 윤계상 씨와 공효진 씨 주연의 연속극였던, 최고의 사랑 OST Part5를 준비해 보았어요.

허각 나를잊지말아요

바로 허각 나를잊지말아요라고 하는 노래랍니다.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허각 씨만의 감성 발라드이에요. 들어본 것보다더 따라서 불러보게 되면 너무너무 높다는 생각이 확연히 드시게 되어 지는 노래이기도한데요.

허각 나를잊지말아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정말 감미롭고 들어보기가 좋았었습니다. 가사도 너무 뛰어나고, 멜로디도 가장 좋네요. 특히나 이별을 얘기하고 있는 노래라서 그러한지 이별 다음에 훨씬더 생각나게 되어 지는 곡이기도 하답니다.

허각 나를잊지말아요

2011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되었던 곡인데 벌써 7년이나 지난 노래가 되었네요. 아마도 최고의 사랑 연속극 재미있도록 보셨던 분들 이라고 한다면 하단 뮤직동영상 보시면서 연속극 명장면들이 전부 생각이 나실 거예요.

또한 바로 아래에는 라이브 동영상을 준비해드렸는데요. 허각 씨는 슈퍼스타K 시즌 2의 우승자인것이기도 하죠.솔직히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중에선 가장 가창력이 뛰어나신 분이 아닌걸까 하죠.

이번엔 허각 나를잊지말아요 라는 연속극 OST를 준비해보았네요. 오늘 설명를 해보는 노래 즐감해주시고 이번에도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셨으시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