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는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그러나 이체와 출금 시에는 한도가 적용되어 혼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의 출금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금융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인터넷 전문은행입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의 이체와 출금 시에는 각각의 한도가 적용되어 있어 혼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카카오뱅크의 출금 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체한도 확인 방법

카카오뱅크의 이체한도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카카오뱅크에 로그인한 후 인증/보안 메뉴로 이동하면 이체/출금 한도 변경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현재 이체한도를 확인하고 필요하다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 등급에 따라 최대 이체한도가 결정되며, OTP 등록으로 보안 등급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ATM 이체/출금 한도 변경

카카오뱅크의 ATM 이체/출금 한도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체의 경우 최대 1일 3천만원, 1회 600만원까지 가능하며, 출금의 경우 최대 1일 600만원, 1회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임시 증액 신청 가능

보안 등급별 이체한도를 초과하게 되면 카카오뱅크에서는 임시 증액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일시적으로 이체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계좌

카카오뱅크의 미니 계좌는 상향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이체 및 출금 한도가 합산되어 하루 30만원, 한 달 2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고액한도 증액 비대면 서비스

카카오뱅크는 고액한도 증액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관련서류를 준비하거나 방문 대기 없이 핸드폰과 신분증만으로 한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금 한도 표

아래는 카카오뱅크의 계좌 종류별 출금 가능한도입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 통장

1일 6백만 원, 1회 1백만 원

카카오뱅크 미니

월 2백만 원, 1일 30만 원

 

정리

카카오뱅크의 출금 한도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체한도는 보안 등급에 따라 결정되며, ATM 이체/출금 한도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시 증액 신청을 통해 일시적으로 이체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 계좌는 상향이 불가능하며, 고액한도 증액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접하는 카카오뱅크의 출금 한도에 대해 이번 기사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