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가을비가 자주 내려와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그런데 여러분께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추천 몇 곡을 소개해드릴게요. 비롯한 것들을 다루는 노래들이 대부분이지만 그만큼 감성적이고 따뜻한 느낌의 노래들이에요.

 

 

비와 함께 듣으면 더욱 노래에 색이 돌고 감성이 느껴지는 그런 노래 몇 개 소개해드릴게요. 비오는날은 기분이 저렴해지기도 하니까, 노래로 기분전환하셔서 우울한 날씨를 잊어버리세요.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중에서 최신곡을 알려드릴게요. 헤이즈의 비도오고 그래서라는 노래는 말그대로 비 오는 날 들으면 더 좋은 노래에요. 녹는 듯한 멜로디와 함께 깊게 빠져들어볼 만한 곡이에요.

 

 

그리고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입니다. 노래 제목 그대로, 저는 빗소리와 함께 듣는 느낌이 좋아요. 순수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노래로 매우 추천합니다.

 

제가 준비한 노래 리스트는 20곡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 중에서만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 추천을 드리지만, 아래 쪽에서는 또 다른 28곡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하고 비가 내릴 때는 모두 함께 노래로 낙관적인 기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저는 비오는 날은 커피한잔과 함께 감성적인 노래를 듣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를 한 데 모아봤어요. 노래하나하나가 매우 끌리는 매력적이고 정감 어린 노래들이에요. 모든 노래를 들어보시고 각자의 취향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