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힘들고 지친 하루를 보내고 돌아와서 힐링할만한 음악이 필요할 때, 영탁 노래모음은 어떤가요? 영탁의 노래에는 신나는 곡들이 많아서 기분전환이 필요한 순간에 꼭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탁하면 떠오르는 곡들을 모두 수록한 노래모음을 소개해드릴게요.

 

영탁 소개하기

 

영탁은 가문의위기 ost 앨범을 발매한 2005년 이후 2007년에 첫 정식 앨범인 영탁 디시아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이전에도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 가창력으로 이미 유명했으며, 지방아이들소울이라는 팀을 결성해 스타킹에서 우승한 기록도 있습니다.

 

영탁은 가수 활동 외에도 가이드 보컬, 개인 보컬 강사 등 활동을 하면서 자신만의 음악 취향을 찾아나갔습니다. 그 결과,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면서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로 큰 사랑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 후 자작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선을 수상한 이후, 영탁은 지금은 트로트계의 대세 가수로써 더욱 더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고음, 정확한 기교와 음정까지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죠.

 

영탁 노래모음 노래듣기

 

영탁 노래모음 첫번째 영상은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꼰대라떼, 누나가 딱이야, 옆집오빠, 사내, 아빠의 청춘, 막걸리 한잔 등 영탁의 베스트곡들을 모두 담았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대표곡을 한번에 들어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영탁 노래모음 노래듣기

 

영탁 노래모음 두번째 영상은 3시간의 긴 재생시간으로 영탁의 곡을 57곡 모두 담았습니다. 이 영상을 들으면 영탁의 좋은곡들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이 영상을 재생시켜놓고 놀며 들어도 좋고, 편안한 자리에서 한번에 쭉 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꼭 청취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