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뽀로로 주제가 뽀롱뽀롱 뽀로로 노래듣기/가사

뽀로로 OST 뽀롱뽀롱 뽀로로에요!! 아이들이 뽀로로 정말 좋아하죠!! 캐릭터도 정말 좋지만 이 뽀로로 OST도 너무나 좋은거 같네요. 요 뽀로로 오프닝 OST도 정말정말 유명하죠!?

뽀로로 주제가

우리 아이들도 모르시는 아이들이 없을꺼에요!! 가사도 너무 뛰어나고 멜로디도 너무너무 좋은거 같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뽀로로 오프닝 OST 뽀로뽀롱 뽀로로! 가사를 보며 따라 불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뽀롱뽀롱 뽀로로 가사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언. 제. 나 즐. 거 .워 개구쟁이 뽀. 로. 로 눈 덮인 숲 속 마을 꼬마 팽귄 나가신다 언. 제. 나 즐. 거. 워 이번에는 또 무슨 일이 생. 길. 까!

뽀로로 주제가

뽀~로로를 불러봐요 뽀롱뽀롱 뽀롱뽀롱 뽀롱뽀롱뽀롱뽀롱뽀롱 뽀. 로. 로!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언. 제. 나 즐. 거. 워 뽀롱 뽀롱 뽀롱 뽀롱 뽀! 로! 로!

뽀롱뽀롱 뽀로로 주제가듣기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의 OST!!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노래부르는 아기의 목소리가 무척이나 귀여운거 같네요! 오늘 준비를 해본 뽀로로 오프닝 주제가인 뽀롱뽀롱 뽀로로 아이들에게 들려주십시오~

 

연관기사
 

pdf 파일 수정 무료프로그램 안내

pdf 파일 수정 무료프로그램 안내 요즘 매뉴얼이나 서식같은거 내려 받아보게 되면 PDF로 되어진 경우를 자주 접하게 되시는데요. 예전엔 주로HWP파일이나 DOC파일이었지만 요즘에는 추세가 어느정도 바뀌고있네요. 이 파일은 용량도 작고 해상도도 좋답니다. 그렇지만 단점이 있네요. 대체로는 읽기전용으로 사용이 되어지는 파일포맷으로 수정이 불가한 경우가있죠. 그렇지만 작업을 하다 보면 일부분을 수정을 하여야하게될 때가 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꽁짜로 수정을 할수 있도록 해주시는 프로그램을 설명을 해보고자 할건데요 오늘 안내해보고자 할 프로그램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면 편집도 할수 있어요. 상단에 보는 것처럼 pdf 파일 수정 외에도 변환이나 병합등의 기능을..

자세히 보기...

 

과거 환율 조회 날짜별시간대별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환율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지금의 환율이 아닌 지나간 과거 환율 조회에 대해 알아봐야 하거나 조회를 해 주셔야하게될때가 있는데요. 사실 은행마다 적용하는 환율은 전부 다른데요. 이번엔 외환은행과 최근 합쳐진 KEB 하나은행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확인하는 법으로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과거 환율 조회할수가 있게 서비스 하게 되는데요. 날짜별, 시간대별 전부 조회가 가능하겠죠. 하나은행의 외환페이지에 접속을 해 주시게 되면 상단에보이는것 처럼 나오게 되어질거에요. 이곳에서 보신다면 현재의 환율데 대해도 나오게 되어지시는데요. 이곳에서 버튼이 있겠네요. 이 버튼을 누르게 되어지면 상세한 환율에 대해서 조회를 하고 확인을 할수가있는 기능들이 나오도록 될 겁..

자세히 보기...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결방법

오늘 이 시간에는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 문제를 해결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근래에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오프라인 보기보다는 인터넷 주문을 더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등에서 결제를 하게 되시다가 농협카드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하였으면 카드 결제가 잠기가 되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3회 연속적으로 틀리게 된다고 한다면 사용을 해보실수가 없겠죠. 해당 카드를 정확히 이용 못 하도록 하는건 아닌데요. 반면, 온라인에서의 결제는 해볼수가 없게 되긴 하지만, 오프라인에선 해당 카드로 결제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온라인이 불가능 해지게되니 답답 해요. 또한 빨리 비밀번호를 풀어서 결제 해야 하고있는 상황이 있기도 할 겁니다. 이런 경우 비밀번호를 풀어 주셔야합니다. 방법은 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