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씨 다운로드 무료설치 하기

@성훈 2023. 2. 3. 21:53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공짜 이미지뷰어 프로그램인 알씨에 대하여 정보 안내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아 보시는 법에서 인스톨 방법까지 설명해 보겠는데요. 알씨 다운로드가 필요하시는 분들은 안내에 따라서 공짜 셋업을 하세요.

알씨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이스트에서 개발을 하여 꽁짜로 다운로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사용자라면 아낌없이 사용해볼수가 있답니다. 저또한 집에 서는 이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익숙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마 가장 많이 다운 받으시고 사용되어지는 대표 프로그램일텐데요

알씨 다운로드

많은 기능이 포함이 되어져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새로나온 윈도우10도 완벽 지원을 하고, 탐색기에서 바로바로 작어할수가있는 메뉴도 지원을하고 영상도 쉽게 쉽게 만들어주기도 해요. 자 그럼 인스톨을 해봐요.

알씨 다운로드

먼저 정식 페이지로 이동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눌러서 상단에 보이시는 화면으로 이동을해주시기 바랍니다.

 

알씨 다운로드

 

또한 인스톨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인스톨화일을 내려 받아 보게 되어지시는데요. 다운로드를 전부 받으시고 실행해보시면 되요.

알씨 다운로드
알씨 다운로드

그러면 이렇게 인스톨화면이 나와요. 인스톨를 절차진행을 하게될떄 알씨 외에도 추가로 인스톨되는 프로그램들이 있을 수 있어요. 상단에 보는것 처럼 인스톨 하게될 때 체크박스는 해제하고 인스톨해주시기바랍니다. 알씨를 다운 받아 인스톨 하는방법까지 설명해보았늗네요.

알씨 다운로드

실해을 해주시고 나면 이러한식으로 실행 되어집니다. 간편리 하고 이용하기 간편한 이미지 뷰어!! 개인고객이라고 한다면 언제든지 아낌없이 다운받으시고 인스톨하셔서 이용할수 있어요. 오늘의 소개는 이만 미칠게요. 그러면 후에 찾아뵙겠습니다.

 

관련기사
 

이력서무료양식 한글워드 다운로드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취업과 연관된 정보에 대하여 설명해 드려 보고자 하는데요. 바로 이력서 양식에 대하여 소개를 해주도록 할건데요. 표준양식으로 준비했네요. 그래서 어느곳에나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자분들도 표준 이력서공짜양식을 찾았다면 오늘 준비해본 내용 참고하셔서 마음에 드는 화일로 다운로드 하면 되실 텐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이력서 양식은 2종입니다. 간략형과 상세형입니다. 아마도 회사에서 이력서공짜양식을 제공하고있는곳도 있을겁니다. 그렇게 하지 않은 곡이라면 그냥 표준 양식으로 사용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꽁짜로 제공하고있는 홈페이지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바로 알바몬 홈페이지입니다. 여러분 그만큼 알바몬 홈페이지는 구인/구직 홈페이지이죠. 이 ..

자세히 보기...

 

외국인 표준근로계약서 다운로드 (영문)

외국인 표준근로계약서 다운로드 (영문) 반가워요. 이번에도 다양한 정보를 갖고 찾아 가져왔어요. 최근엔 CF에서도 근로계약서를 쓰자는 캠폐인과 같은 광고들도 한동안 많이 나왔었습니다. 최근엔 사업주분들도 의식미 많이 바껴서 우선 작성을 하시려 하시던 분들도 굉장히 많아지셨더라고요. 이번엔 외국인 표준근로계약서를 설명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외국인 근로자분들이 엄청 많으세요. 더욱더어 이러한 계약서를 잘 작성을 해놓으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사업주 입장에서도, 근로자 입장에서도 작성은 꼭 필요 해요. 오늘은 표준근로계약서를 다운받아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 해 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고용 노동부에서 배포한 표준근로계약서입니다. 꼭 고용노동부에서 받을 필요는 없겠죠. 되려 받게 되기도 어렵고 ..

자세히 보기...

 

네이버 나눔글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꽁짜로 다운로드 받으시고 이용할수가 있는 나눔글꼴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요즘엔 잘 찾아보면 정말 꽁짜로 이용할수가 있는 폰트들이 대단히 많이있네요. 요늘은 대단히 가독성이 뛰어난 NAVER 나눔글꼴 3.0 패키지를 인스톨 할수가 있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볼게요. 어렵지 않게 인스톨을 하시고 나서 이용을 할수가 있네요.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폰트들인데요. 요즘에 공짜 폰트가 많이 있지만 공짜 폰트사이에서 가장 유면한 폰트인것같은데요. 폰트에 관련 되어진 소개와 이용범위도 한번 알아볼게요. 이용범위에 대하여도 소개가 되고 있기 때문에 참고 해보시면 되어질 것 같으넫요. 오늘 설명하고 있는 나눔글꼴 패키지는 엄청 많은 공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