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통사고 꿈해몽 뜻모음

@성훈 2022. 10. 7. 20:04

 

교통사고 꿈해몽 뜻모음

교통사고 꿈해몽

15분전 블로그에요. 요즘 날씨가 정말 정말 많이 춥더군요. 오늘은 특히나 최고의 한파가 몰아닥쳤는데요. 얼마전에 눈이 내려서 길이 모두 빙판길이 되어있네요. 이럴때 차조심 운전조심해야할듯합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꿈 해몽풀이를 모아보았어요. 꿈에서 교통사고가 나셨는데 하루 종일 찝찝하셨었던 분들 뜻풀이 참고해보세요.

교통사고 꿈해몽

차에 치어 교통사고로 죽는 꿈죽음은 미래, 투시, 관심사. 벅찬 감동, 기쁜 소식, 행운, 발전, 승진, 성취욕, 정신적 성숙 등 다양한 상징을 띄고 있다. 특히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애석함, 집착, 횡재수, 병 등 행운과 불행을 같이 나타낸다. 자동차나 기차 등에 치어 교통 사고로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회사나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 등에서 일의 성과를 크게 올려 보람을 찾게 될것을 암시하시는게다.

교통사고가 나서 죽거나 다친 것을 본 꿈은자신과 친밀한 관계에 있는 주변 사람에게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되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가 사고나서 뒤집히는 꿈현실에서의 자동차는 타고 다닐 수 있는 교통수단이지만 꿈 속에서의 자동차는 사업체나 가정, 단체 등을 상징한다. 운전하는 것은 사업체나 가정을 잘 이끌어가는 능력이나 단체를 잘 다스리는 능력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차가 뒤집어지거나 굴러 사고가 비교적 크게 나는 것을 보셨다면 자기 본인의 능력이나 수단이 장애에 부딪혀 실망하시게될 일이 생길 것이다. 결혼 생활에 회의를 가지게 되거나 직장일에 의욕을 상실하게되어지는 등 실패감을 맛볼 것을 암시한 꿈이다.

본인이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은실제로 교통사고를 당하여 병원에 입원하거나 몸이 번거롭게 될 겁니다.

교통사고를 당한 꿈은본인의 주변 상황에 큰 변화가 생기고 그렇기에 자신이 이득을 얻게 되거나 본인의 의견이나 건의 또는 다른 사람이나 기관 등에 청원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될 징조입니다.

교통사고 꿈해몽

교통사고 꿈해몽풀이 소개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