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수미 밤의여왕

 

 

조수미 밤의여왕 듣기 노래감상하기

더러 저는 밤의 여왕 아리아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 듣곤 하게 되는데요. 눈을 감고 감상하고 있으면 한 마리의 새소리처럼 들리는 거 같기도하네요. 정말 꾀꼬리 같다는 표현이 이럴 때 이용되는 거겠죠. ?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 ! 정말 신이 내려주신 선물인 거 같습니다.

조수미 밤의여왕

노래듣기

조수미 씨의 아름다운 노래 곡들이 많이 있긴 반면 그런것들 중에서 최고는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밤의 여왕 같아요. 멋진 동영상들과 함께서 흘러나오는 밤의 여왕 아리아 노래 들어보기 동영상으로 준비를 했어요. 너무나도 아름다운 오늘의 노래 조수미 밤의여왕 신나게 감상해주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유튜브로 조수미 밤의여왕 듣기

(비디오이 잘렸네요. ㅜ 대체함) 아아아 아~~~아오 아오 아오 아아아아 아~~조수미 밤의여왕 매번 들어봐도 신기하고 놀라운 것같네요. 이번엔 안내를 해 보는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들어보면치유 를 해봐야 겠어요. 방문자분들도 오늘 준비해본 아름다운 노래 감상하시고나서 힐링 하시기 바랍니다.

tag : 조수미밤의여왕, 조수미, 밤의여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