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통장사본 출력 방법안내

@성훈 2022. 12. 19. 23:52

 

아마도 요즘에는 통장을 대부분 이용하진 않을거에요. 그렇다보니 통장을 발급받지 않는 경우도 요즘에는 많이 있기도 하죠. 하지만 때에 따라고 하는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할 일이 발생 하게 되기도 하죠. 그러한 경우 컴퓨터로 집에서 발급받으시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

누구나 인터넷을 통해서 농협 통장사본 출력을 신청하고 받아볼수가 있으십니다. 프린터가 있으시다면 바로 집에서도 편리하게 출력이 가능하답니다. 궁금해하는 분들 바로 안내 참고해서 방문 하신 분들도 쉽게 발급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통장사본 출력

먼저 농협의 인터넷뱅킹 사이트로 접속을 해줘야 합니다. 농협의 인터넷뱅킹은 개인뱅킹과 기업뱅킹으로 나누어지는데 개인뱅킹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기능을 사용해보실수 있답니다.

검색을 하여 사봐도 되어지고, 편리하게이동을 하실 분들은 아래에 있는 URL을 복사하시고 이동을 해 주시게 되면 조금이나마 더욱더 편리 하실건데요.

[https://banking.nonghyup.com/]

농협 통장사본 출력

이동을 하게 되어 졌다면 상단에 보이는것처럼 나오도록 될거에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개인뱅킹으로 공인인증서 또는 아이디를 사용을 해서 LOGIN을 해보셔야하죠.

농협 통장사본 출력

개인뱅킹으로 LOGIN을 해주셨다면 개인뱅킹 항목중에 끝쪽에 <증명서>로 되어 있는 버튼이 있을 겁니다. 클릭해주면 아래에 <통장사본출력>버튼이 있을 텐데요. 이 버튼을 누르게 되어지면 신청하고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는 데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지실 겁니다. 농협의 예금이나 적금연관된 통장들 리스트가 나오도록 되고 오른쪽에는 출력버튼이 각각 보일건데요. 이 버튼을 눌러 주게 되어지시면 전용 뷰어가 실행이 되어지면서 통장사본이 보이게 될텐데요.

농협 통장사본 출력

프린터가 있다고 한다면 바로 농협 통장사본 출력을 받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생각 보다는 어렵지 않더군요? 제출용이 필요하는 분들은 오늘 소개 참고해서 바로 발급을 받아서 제출해주면 되겠군요. 다음시간에도 유용한 꿀팁 안내를 해볼게요.

 

연관기사
 

인터넷 보건증 발급, 출력방법

인터넷 보건증 발급, 출력방법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인터넷에서 보건증을 발급을 받아보시는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겠습니다. 급하게 제출을 하셔야하고 있는 경우에 온라인으로 발급을 받아주시면 되겟죠. 특히 음식점에서 근무하시거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등에서 근무를 해주시게 되면 제출을 하여야할 일이 있어요. 이러한경우 인터넷 보건증 발급을 받아 보시면 편리하군요. 발급은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민원비스를 이용을 해보시면 돼요. 방문자분들도 먼저 검색을 하시고 나서 이동을 해주시게되면 되어지시는데요. 포털에서 g헬스 라고 입력을 해주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주소는 [www.g-health.kr] 인데 주소를 바로 입력해 보아도 되겠군요. g헬스 홈페..

자세히 보기...

 

농협 이체한도 증액 하는방법

오늘 이 시간에는 이체한도 조절해 대해 안내를 해 보는 시간 가져보도록할 겁니다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이체한도를 증액을 한다거나 감액을 하셔야하는 경우가있어요 오늘은 주로 농협 이체한도 증액에 대해 소개하고자 하지요. 목차 농협 이체한도 증액 하기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이체한도 조회 자금이체한도 변경 로그인 필요 인터넷으로는 감액만 가능 영업점에서 인터넷도 가능하게 신청 농협 이체한도 증액 하기 가장 우선 농협 이체한도 증액은 무조건 적으로 컴퓨터로는 불가능 하실 겁니다 영업점에서 인터넷으로 도중에 갈 수가 있도록 접수를 해보셔야 컴퓨터로도 가능 하실 겁니다.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이러한 식으로 영업점에서 미리 컴퓨터로도 감액 또는 증액을 해 보실수 있게 접수를 해 드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소개를 참..

자세히 보기...

 

농협 거래내역 조회 상세내역

농협 이용하시는 분들중에서 거래내역을 조회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최근에는 각 은행들에서 모두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계정으로 들어가면 쉽게 거래내역 조회를 해볼수가 있어요. 응용한다면 다른 은행들도 이용해볼수가 있을겁니다. 농협 거래내역 조회 하는법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쉽게 계좌 조회는 말할 필요도 없이 이체 등의 작업들도 어렵지않게 해보실수가 있어요. 아직 이런 부분이 서투신 분도 많이 계실텐데요. 어떤 식으로 하게 된다면 거래내용 조회를 하실 수 포함 되는지 안내를 할거에요. 농협인터넷뱅킹 가장먼저 농협 거래내용 조회를 해보려면 상단에 보이시는 것 처럼 검색을 해 주십시오.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신 다음 화면으로 들어가 주시면 되는데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