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거래내역 조회 상세내역

@성훈 2021. 2. 22. 20:43

 

농협 이용하시는 분들중에서 거래내역을 조회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최근에는 각 은행들에서 모두 인터넷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 계정으로 들어가면 쉽게 거래내역 조회를 해볼수가 있어요. 응용한다면 다른 은행들도 이용해볼수가 있을겁니다.

 

농협 거래내역 조회 하는법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쉽게 계좌 조회는 말할 필요도 없이 이체 등의 작업들도 어렵지않게 해보실수가 있어요. 아직 이런 부분이 서투신 분도 많이 계실텐데요. 어떤 식으로 하게 된다면 거래내용 조회를 하실 수 포함 되는지 안내를 할거에요.

 

농협 거래내역 조회

 

농협인터넷뱅킹

 가장먼저 농협 거래내용 조회를 해보려면 상단에 보이시는 것 처럼 검색을 해 주십시오.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신 다음 화면으로 들어가 주시면 되는데요. 지금은 낚시사이트가 많다고 하니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서 직접적으로 이동하시는 것이 좋아요.

 

농협 거래내역 조회

 

거래내역조회

 공식 온라인 뱅킹 URL로 이동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제상단의 메뉴 중 개인금융을 눌르세요.그리고,밑에에 나오는 거래내용조회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농협 거래내역 조회

 

본인인증

 그럼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실겁니다. 이 부분에서 여러 가지 인증방식이 있지만 마땅히 공인인증서가 편리하시기로하죠. 본인 인증 순서를 거치셨다면 이제 자세한 거래내용 정보가 나오게 되요.

 

농협 거래내역 조회

 

상세내역 조회

 이렇게 나오게 될 건데 방문자분들이 소유해보고있는 계좌를 선택을 해주시고 조회기간을 선택을 해본후에 조회를 눌러주신다면 지금 즉시 해당 농협 거래내용 조회가 되어 질 겁니다.

 

농협 거래내역 조회

 

상세내역 조회가능

 이렇게 나오게 되어질건데 개인정보다 보니 저 필자는 가장먼저 모자이크를 하였었었죠. 이렇게 입출금과 연관된 모든 정보를 조회를 해볼수가 있어요. 오늘 이시간에는 농협 거래내용 조회를 하는방법으로 안내해봤습니다.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