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g워너비 살다가 노래듣기/노래방동영상보기 요즘에 컴백을 했네요. 정말 이번 앨범역시 너무 너무 좋더라고요. 방문자님들 sg워너비 좋아하나요? 저는 솔직히 말해서 대단히 많이 좋아하는 그룹인데요. 오늘 우연하게 최신곡을 듣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타이틀곡중에 한노래인 살다가가 참 감상 하고 싶더라고요. 이상하게 오늘 살다가가 감상 하고 싶더라고요. 그렇다보니 바로 설명을 해보시기로 했답니다. 살다가는 sg워너비의 두번째 앨범에 수록된 곡이었네요. 이 두번째 앨범에는 살다가 이외에도 죄와벌,광등도 같이 담아져져있는 앨범인데요. 1집 앨범에 이어 상당한 관심을 해보시게된 앨범이라고 할수가있는데요. 이 앨범은 2005년 3월 3일에 발매하여 총 판매량 487,926장이라고 하는 판매고를 기록하여 앨범중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앨범이라고 아시고 있는데요.

sg워너비 살다가

저는 더러 이 살다가가 들어보고 싶어지더군요. 특히 김진호씨의 애절한 보이스 너무나도 매력적이랍니다!

sg워너비 살다가

오늘 제가 준비해본 sg워너비 살다가 동영상은 2011년05월10일에 방영된 이소라의 두번째프로포즈 영상인데요. 솔직히 말해서는 故채동하씨가 부른 버전이 더 좋은거 같더라고요.

sg워너비 살다가

저도 오늘 너무너무 간만에 들어보시는 sg워너비의 사랑받은 노래인 살다가를 들어보시는데요.

sg워너비 살다가

너무 너무 명곡/히트곡이 많이있지만 이번에 소개를 해본 살다가는 정말 명곡중에 명노래인것같습니다. 그럼 즉시 오늘의 명곡 감상해보시면 되요. 노래듣기/노래방비디오 보기

위에 동영상이 이번 시간에 준비한 이소라 두번째 프로포즈에 출연하여 부른 sg워너비 살다가 동영상이기도 한데요.

sg워너비 살다가

그러면 소개할 포스팅은 마치도록하고 내일 더 좋은 주제로 포스팅 이어 갈게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발급

다음은 인터넷으로 쉽고 빨리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출력해보는법을 설명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료는 국민건강보험 관리공단에서 관리하죠. 그렇기 때문에 정식 국민건강보험 공단 사이트에 방문을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간혹 자기의 납부 내역을 증명하거나 확인서가 필요하게될때가 있어요. 이럴땐 전부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처리할수가 있답니다. 이러한식으로 페이지로 검색을 하시고나서 홈페이지로 이동 하실수가 있죠. 이후 민원접수를 누르시게 되어지면 여러가지 민원들이 나오게 되어질텐데요. 하단에 바로가기도 소개를 해드릴게요.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상단에 보이시는 페이지로 이동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보험료 부분의 가..

자세히 보기...

 

박효신 home 라이브듣기

반가워요. 한국의 대표 레전드 뮤지션 이시죠. 오늘은 한국의 가창력 4대 천왕중 한분이신 박효신씨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네요. 저는 이노래 들을때마다 정말 너무나도 감동적이더라구요. 박효신 home을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왜 그런지 모르게 힘과 용기가 나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솔직히 말해서 4대 천왕중에선 최고라고 생각을 해요. 가창력으로 보다 다양한로 보아도 가장 뛰어난 가수분이 아닌걸까 싶습니다. 특히나 항상 창법을 연구하고 발전을 시키시고 있으십니다. 대뷰초에만 해도 소위 소몰이창법을 구사를 하였었답니다. 다른 소몰이창법을 하고있는 가수분들이 많아 지게 되면서 자기 본인의 창법을 바꾸기 시작을 했었어요. 사실 창법을 바꾼다라고 하는게 리스크가 크죠. 이미 그전의 창법이나 스타일이 좋기때..

자세히 보기...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즐거운 음악을 내용을 설명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번엔 조용히 혼자 감상해 주시기에 좋은 음악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조용하고 서정적인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에요. 어떤 노래들을 들어봐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아래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들으며 좋을듯 하네요. 한곡 한곡 정말 히트곡들이 담아져있어요. 저도 선곡에 관련 되어진 걱정 없이 들어 보실 수가 있기때문에 너무너무 좋네요. 아마도 방문하신 분들의 귀에 익숙한 곡들도 꾀나 많이 들어있고, 처음 들어 보게 되어진 생소한 곡들도 있겠네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서정적인 발라드들인데 처음 들어본노래들도 마음에 드실텐데요. 저역시 조용한 발라드들이 감상 하고 싶어서 찾아 듣다가 준비해보았답니다. 딱 제 취양..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