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

@성훈 2022. 12. 13. 17:31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즐거운 음악을 내용을 설명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번엔 조용히 혼자 감상해 주시기에 좋은 음악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잔잔한 발라드

조용하고 서정적인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에요. 어떤 노래들을 들어봐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아래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들으며 좋을듯 하네요. 한곡 한곡 정말 히트곡들이 담아져있어요.

잔잔한 발라드

잔잔한 발라드

저도 선곡에 관련 되어진 걱정 없이 들어 보실 수가 있기때문에 너무너무 좋네요. 아마도 방문하신 분들의 귀에 익숙한 곡들도 꾀나 많이 들어있고, 처음 들어 보게 되어진 생소한 곡들도 있겠네요.

잔잔한 발라드

잔잔한 발라드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서정적인 발라드들인데 처음 들어본노래들도 마음에 드실텐데요. 저역시 조용한 발라드들이 감상 하고 싶어서 찾아 듣다가 준비해보았답니다.

딱 제 취양을 저격하고 있는 음악들이 전부 들어있기 때문에 너무 좋은데요. 커피한잔 하시면서 들어 보기에 더더욱 좋은듯한데요.

방문하신 분들의 취양도 저격이 되어졌으시면 좋겠습니다. 듣게 되시면 들을수록 질리지 않고, 서정적인 곡들인듯하겠죠.

오늘이 시간에는 잔잔한 발라드 노래모음을 안내해봤는데요. 오늘 정보 안내를 해 보았던 노래듣기 마음에 들었길 바라면서 소개할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혜은이 비가 듣기

혜은이 비가 듣기 공식블로그에서 이번에도 그리운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 드려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감상 하실 노래는 혜은이씨의 노래 비가입니다. 1989년도에 혜은이씨가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입니다. 참 애절하고 슬픈 곡이기도합니다. 진짜로 혜은이씨가 자기 자신의 노래들중에서도 엄청 좋아하는 노래라고 말씀을 해 주시기도 하였었죠 오늘 추천하는 노래 바로 즉시 들어보기를 하세요. 간만에 감상하고 보니 참 감상하기 좋은데요 가사도 뛰어나고 멜로디도 엄청좋아요. 아마도 젊은 시절에 비가 노래들을 좋아하셨었던 분들이 오늘 다시 찾아 줬을듯한데요. 혜은이씨의 슬프고 애절한 노래 물론 참좋은데요. 밝고 경쾌한 노래들도 잘 어울리셨었지만 이러한 식으로 가슴시린 노래들도 잘어울리죠. 인터뷰를 보니 비가를 녹음할그때 당..

자세히 보기...

 

인터넷 보건증 발급, 출력방법

인터넷 보건증 발급, 출력방법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인터넷에서 보건증을 발급을 받아보시는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겠습니다. 급하게 제출을 하셔야하고 있는 경우에 온라인으로 발급을 받아주시면 되겟죠. 특히 음식점에서 근무하시거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등에서 근무를 해주시게 되면 제출을 하여야할 일이 있어요. 이러한경우 인터넷 보건증 발급을 받아 보시면 편리하군요. 발급은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민원비스를 이용을 해보시면 돼요. 방문자분들도 먼저 검색을 하시고 나서 이동을 해주시게되면 되어지시는데요. 포털에서 g헬스 라고 입력을 해주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주소는 [www.g-health.kr] 인데 주소를 바로 입력해 보아도 되겠군요. g헬스 홈페..

자세히 보기...

 

n드라이브 탐색기 다운로드 및 설치

n드라이브 탐색기 다운 및 인스톨 n드라이브 방문해 주신 분들도 사요하시나요. 저역시 꾸준하게 n드라이브를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그전엔 USB를 갖고 다녔지만 요즘엔 USB를 한 번도 이용하지 않게 되었죠. 바로 n드라이브 탐색기 떄문인데요. 집 컴퓨터에 n드라이브 탐색기를 자동실행 해두었더니 정말 편리하더군요. USB를 계속 꼽아놓은것과 같은, 혹은 하드를 하나 더 연결해놓은 듯한 효과를 주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30GByte의 용량을 제공해서 대단히 넉넉하고 좋습니다.. n드라이브 탐색기 다운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려볼건데요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아볼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꽁짜 다운을 눌러 보신다면 32bit / 64bit를 선택하라고 나오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 선택을 잘 해야 하게 되는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