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욘세 싱글레이디 듣기뮤비

@성훈 2022. 7. 10. 02:00

 

반갑습니다 즐거운 연휴 잘보내시고 계십니까 오늘이 시간에는 감상하기 좋은 팝송을 준비해 보았어요. 제가 엄청 좋아하고 있는 여자 팝가수이신 비욘세씨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비욘세 싱글레이디

저는 솔로로 데뷔를 하면서 발표를 하셨었던 크레이지 인 러브 때부터정말 팬이 되었어요. 얼굴도 정말 예쁘시고, 몸매도 상당히 좋으시기로 하죠. 거기에 노래 실력은 물론이고, 섹시하고, 강력한 안무까지!!

비욘세 싱글레이디

국내에서도 비욘세씨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발표하고 있는 노래마다 연이어 관심을 하고 계시겠죠. 발표하셨던 노래 모두다 좋아하져요. 이번엔 이곡이 들어 보고 싶어지더군요. 비욘세씨의 칼 군무가 멋진 뮤비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비욘세 싱글레이디

싱글레이디 뮤직영상인데요. 이 안무가 상당히 멋있어요. 단순하시면서도 상당히 절도있고, 노래와도 참 잘어울립니다. 미국춤이란 이러한 것이다 라고 보여준다는것같네요. 국내에서도 많은 연예인분들이 패러디를 하기도 하였던 안무인데요.

오늘 간만에 들어보시는데 물론 정말 명노래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문해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즉시 신나게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기 바랍니다. 언제 들어보아도 완전 좋은 명곡이더라구요.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