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리 제거와 간단한 편집 기능을 갖춘 갤러리 앱

갤럭시 스마트폰은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카메라 앱의 화질도 우수하여 많은 이용자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찍을 때 주변 소리를 녹음하는 경우가 있는데, 때로는 무음으로 동영상을 찍어야 하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스마트폰에는 무음 기능이 없어 동영상 소리를 제거하려면 따로 편집 작업을 해야 합니다. 다행히 갤러리 앱에는 동영상 편집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간단하게 소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앱에서 동영상 소리 제거하기

  1. 먼저 갤러리 앱을 실행하고 소리를 제거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2. 동영상을 선택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연필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나타나는 메뉴에서 음표 모양을 찾아 클릭합니다.
  4. 동영상 음량 목록이 나타나며,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음량이 작아지고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음량이 커집니다.
  5. 원하는 음량으로 조절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단계를 따라가면 소리가 제거된 동영상이 저장되며, 원본 동영상은 삭제되지 않고 두 개의 동영상이 함께 저장됩니다. 이를 통해 간편하게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tudio Plus: 초보자를 위한 편집 소프트웨어

갤럭시 사용자를 위해 삼성은 Studio Plus라는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Studio Plus는 갤럭시 북을 위한 편집 소프트웨어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동영상을 자르고, 배경음악을 추가하고, 내레이션과 캡션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효과를 적용해서 동영상을 더욱 멋지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을 위한 갤럭시 Studio Plus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삼성은 Studio Plus라는 편집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갤럭시 북을 위한 동영상 편집 솔루션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Studio Plus의 기능

Studio Plus는 동영상 편집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 동영상 자르기: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여 동영상을 자를 수 있습니다.
  2. 배경음악 추가: 동영상에 배경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내레이션과 캡션: 동영상에 내레이션과 캡션을 넣을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효과 적용: 텍스트 스타일, 테마, 스티커, 효과 등 다양한 편집 요소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5. 갤러리와의 연동: 갤럭시 스마트폰의 갤러리와 연동하여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6. 비율 설정: 동영상의 비율을 16:9, 4:3, 2:1, 정사각형 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7. 다양한 편집 기능: 편집 화면에서는 각 클립의 크기 조절, 필터, 그리기, 텍스트 추가 등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8. 저장 및 내보내기: 편집한 프로젝트를 저장하고 동영상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Studio Plus는 초보자에게 적합한 기본 동영상 편집 앱으로 추천됩니다. 이를 통해 간단하게 동영상을 편집하고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동영상 편집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 자르기

  1. 갤러리 앱을 열고 편집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2. 화면 상단의 연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나타나는 메뉴에서 가위 모양을 찾아 클릭하여 원하는 부분을 자릅니다.
  4. 바를 움직여 남길 부분을 선택한 후 ▶ 버튼을 클릭하여 플레이를 확인합니다.
  5. 원하는 편집이 완료되면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동영상 회전하기

  1. 회전할 동영상을 갤러리에서 선택합니다.
  2. 화면에 회전이라고 표시된 동그란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원하는 방향으로 동영상을 회전시킵니다.
  4. 회전 결과를 확인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동영상 합치기

  1. 합칠 동영상을 갤러리에서 선택합니다.
  2. 화면 상단의 연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편집 화면에서 ▶+ 표시를 클릭합니다.
  4. 선택한 동영상의 순서를 조정하고, 전환 효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원하는 편집이 완료되면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작업을 완료합니다.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동영상 편집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리 제거부터 회전, 합치기까지 다양한 편집 작업을 갤러리 앱과 Studio Plus를 활용하여 즐겁게 수행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