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전이 필요할 때, 단기 대출, 비상금 또는 마이너스 통장 카드, 카드론 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단기 대출, 카드의 현금서비스 등은 유혹으로부터 벗어나기 어렵기 때문에 필요할 때만 사용하는 습관이 필요하다. NH농협카드는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단기 카드대출서비스와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을 제공한다.

 

농협 대환대출

농협 대환대출은 씨티은행 신용대출을 대환하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환대출 상품이다. 모바일을 통해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대환 대상 금액이 적으면 보증인 없이도 대출 가능하다. 대환 대상 금액이 3천만원 이하인 경우 15.9% 최대 2000만원으로 이용 가능한 농협 햇살론 15도 대안상품으로 추천된다. 농협 햇살론 15은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이면서 소득이 일정 범위 이내인 자가 대상이며, 최근 귀속년도 소득금액이 3천만원 이상인 고객이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농협 햇살론 15의 대출 한도는 최대 2천만원이며, 대출 이자는 15.9%이다.

 

농협 단기 카드대출서비스

농협 단기 카드대출서비스는 은행 창구, 자동화기기, 대행업체 자동화기기, ARS, 인터넷, 대행업체 운영 24시간 현금인출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용 가능 금액은 1만원 이상이며, 이자율은 6.5%~19.9%이다. 이용 시에는 보이스피싱에 대한 유의사항이 있다. 또한 카드대금 결제일을 깜박하면 신용점수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자금계획이 필요하다.

 

농협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농협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은 국내외 일시불 이용금액에 적용 가능하며, 개인 신용 한도 내에서 결제비율 설정 가능하다. 카드대출과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을 과도하게 이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인기 글로는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잘 나오는 곳으로 카카오뱅크,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농협 올원 등이 있다.

 

금융시장이 다양해지면서 급전이 필요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대출 상품들도 많아졌다. 그러나 그만큼 조심해야 할 것도 많아졌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NH농협카드의 대환대출과 단기 카드대출서비스,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등을 적절하게 이용하면 급전을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이를 과도하게 이용하게 되면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신중한 판단과 자금계획이 필요하다.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