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설치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PDF 파일을 분할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보다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특히 이 사이트의 대표적인 기능 중 하나가 바로 PDF 파일 분할 기능인데요.

 

사실 이전에는 PDF 파일 분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했었는데, 최근에는 사이트의 기능이 개선되면서 별다른 설치 없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오늘도 이런 기능을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여러분은 'SMALL PDF'라는 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방문하실 수 있어요. SMALL PDF는 다양한 PDF 관련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PDF 분할 저장 기능이 있는데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이렇게 다양한 기능들이 나열되어 있을 거에요. PDF 분할 저장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시거나, PDF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간편하게 올려놓아 주세요.

 

또한, 하단에는 사이트 이용 방법과 동작 방식에 대한 친절한 안내문이 한국어로 제공되어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PDF 분할 저장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분할하고자 하는 PDF 파일을 선택해야 해요. 이렇게 선택 창이 나타날 거에요. PDF 파일을 선택하시거나 그냥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으셔도 괜찮아요.

 

파일이 업로드되면, 이렇게 각 페이지들이 분리될 수 있도록 체크 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여러 페이지를 선택해서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을 마쳤다면, 분할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선택한 페이지 수에 따라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기다려 주세요.

 

이렇게 PDF 파일이 분할되었을 거에요. 선택한 페이지만 분할돼서 저장돼 있으니, 다운로드하시면 분할 저장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MALL PDF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설치 없이 PDF 파일을 분할 저장할 수 있으니, 꼭 한 번 사용해 보세요!

https://smallpdf.com/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