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앱손 제품은 우리 생활에 빠질 수 없는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가끔씩 고장이 생길 때가 있죠. 이때 친절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손 서비스센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품의 크기나 종류에 따라 직접 방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서비스센터에서는 택배를 통해 제품 수리가 가능합니다.

 

앱손 서비스센터

전국 곳곳에 있는 앱손 서비스센터에서는 거의 모든 제품을 다룰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대부분의 도시에 위치해 있으므로 찾아가기 쉽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별 서비스센터

앱손 서비스센터는 모든 제품을 다룰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대형 기기는 전용 서비스센터에서만 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복합기, 잉크젯, 도트프린터, 스캐너 등은 앱손의 모든 서비스센터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술상담 및 AS신청

만약 특수 기기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전담 센터의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찾기

앱손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센터의 정확한 위치뿐만 아니라 다루는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 서비스센터 안내

이미지를 통해 수도권 지역의 앱손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는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으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앱손 서비스센터를 빠르게 찾아보세요!

앱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