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공시지원금 보러가기

@성훈 2023. 1. 19. 22:29

 

skt 공시지원금 보러가기

skt 공시지원금

반가워요 이번에는 휴대폰과 관련된 정보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요즘에는 휴대폰 싸게 사는게 대단히 어려운데요. 워낙에 복잡하게 되고, 정말로 최대 할인금액을 법적으로정해놓았죠. 그로 인해 휴대폰 살때 알아둬야하고있는게 바로 SKT 공시지원금입니다.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해 skt 공시지원금을 확인해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냥 매장에 들르기 전에 미리 컴퓨터로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skt 공시지원금

이러한식으로 우선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되어야 합니다. 티월드라고 검색 해보시면 돼요.SK의 경우엔 티월드에서 skt 공시지원금 정보를 제공이 되어지고 있어요. 페이지로들어가셔서 살짝 페이지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skt 공시지원금

이러한 식으로 이동을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위에 다이렉트샵이라고 되어있을겁니다.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보바일이라고 되어있고, 휴대폰이라고 나오도록 되어 지실 겁니다. 휴대폰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skt 공시지원금

그럼 이렇게 다시 정보들이 세부적으로 나오도록 되어질 것입니다.

이 곳에서 오른쪽 위에 보면 공시지원금 안내라고 되어 져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해 보면 됩니다. 그럼 바로 조회를 해볼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skt 공시지원금

이렇게 이동을 하게 되어지셨다면 기기를 선택을 해줘야합니다. 관심있는 기기의 제조사와 모델명까지 입력하고, 이용예정인 요금제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럼 바로 결과를 확인을 해볼수가 있답니다.

skt 공시지원금

이런 식으로 나오도록 되어 지실겁니다. 이 화면에서 보시면 모델에 따라서 가격이 나오죠.

중간에 보면 skt 공시지원금도 표시가 되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본격적으로 지원되는 금액을 확인해 주시면 좋은데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시더라도 이렇게 확인해주시고 가시느게 좋아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민원24 주민등록초본 발급 받는방법

최근엔 주민센터 갈일이 많이 없어진듯한에ㅛ. 주민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던 서류나 문서들이 이제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서 전부가능 해지게 바뀌었거든요. 이번에는 인터넷을 통해 꽁짜로 초본을 발급받으시는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간편하고 쉽게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민원24 주민등록초본을 언제든 꽁짜로 발급을 받아 볼수가 있게 되어 지는데요. 궁금하셨다면 하단에 안내 참고를 하시기바랍니다.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가 바로 민원24 홈페이지인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꽁짜로 민원24 주민등록초본 발급을 받아볼 수가 있을 겁니다. 아래 준비한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나서 주민등록초본이라고 검색 하시면 돼요. 민원24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목록중에 '주민등록표초본교부'라고 하는 항목이 보여..

자세히 보기...

 

신나는 이문세 붉은노을 가사노래듣기

신나는 이문세 붉은노을 가사/노래듣기 어서오세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노래는 신나는 이문세씨의 붉은노을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이 붉은노을은 최근에도 정말 큰 사랑을 받으시는 곡인데요. 이문세 붉은노을은 여러가수들에게 불리우고 리메이크도 되었죠. 저는 리메이크곡 하시면 빅뱅이 리메이크했었던 붉은노을이 기억이 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가수들이 부른 명곡중에 명곡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본 이문세씨의 붉은노을은 1988년에 발표된 곡인데요. 언제그랬나 모르게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7년이나 되었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특히나 저는 전주 부분들이 엄청 좋은거 같네요. 전자피아노 전주 부분 들어보시면 막 온몸에 전율이 돋는거 같긴 한데요. 모두부분들이 엄청 좋은거 같네요!! 또한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이문세씨의 ..

자세히 보기...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듣기

오늘 weride를 통해서 감상해보실 노래는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입니다. 이노래 정말 간만에 들어보시는데요. 2008년도에 발표된 정규 1집 앨범의 인기를 얻은 노래이면서 대뷰곡이죠.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는 정말 그시절에 인기가 매우났죠. 샤이니 누난너무예뻐가 나오게 되어 지면서 남자 스키니진도 그떄 매우 유행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ㅋ 현재 다시 한번 들어도 최고로 좋은 노래같습니다. 누난 너무 예뻐는 대뷰곡이기는 하지만 저는 이노래가 매우 좋기 때문에 간혹 한번씩 누난 너무 에뻐 노래들을 찾아 보고는 하게 되는데요. 오늘도 딱 그러한 날이더라고요. 준비를 해본 누난 너무 예뻐 비디오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거에요. 누난 너무 예뻐 라이브 무대를 여러개를 합쳐놓은 동영상입니다. 그로 인해 그러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