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권 만료일 조회 인터넷으로 해보는 방법

곧 여름 휴가 계절이랍니다. 여름 휴가에 이젠 해외로 떠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졌다고 해요. 요즘을 보시면 특가 여행도 많으시기도해서 생각보다는 저렵하게 해외여행을 하실수도 있게끔 되었군요.

여권 만료일 조회

오늘은 여권 만료일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여권이 없으신 경우 컴퓨터로도 조회 해볼수가 있어요. 생각보단 간단하더라고요.

여권 만료일 조회

방문해 주신 분들도 조회해보기 위해는 먼저 '정부24'라는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가 오늘 설명 해 드리는 정부24인데요.

포털에서 '정부24'라고 하게 된다면 나오게되어지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한후에 오른쪽을 보시면 '나의생활정보'가 있답니다. 아래에 있는 확인하기를 눌러주십시요.

여권 만료일 조회

그렇게 하면 이렇게 조회를 하기 위한 본인 확인 과정이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이부분에서 '공인인증서 LOGIN'을 눌러주신다면 바로 인증 절차가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여권 만료일 조회

인증을 해 보시고 난다면 이 방법으로 생활정보 서비스들이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이중에서 '주택/복지'라고 되어있는 탭을 눌러주세요.

여권 만료일 조회

그러면 아래쪽에 서브 관련 메뉴들이 나오도록 되어질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여권만료일'이라고 하는 항목이 있기도 한데 이곳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시 정부24 메인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의생활정보란에 여권 만료일 조회가 되시게 되었을겁니다. 정부24 홈페이지 가입해두시고 나서 이용해보시면 간편한 기능이 참 많은데요. 오늘 안내해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자동차사고이력조회 인터넷으로 하는법

자동차사고이력조회 온라인으로 하는방법 방문자 분들에게 오늘 이 시간에는 간단하게 자동차의 사고 이력 조회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로 할겁니다.중고차를 구매하실때에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사고차량 여부이실겁니다. 이번 내용을 설명 참고해보시고 미리 이력조회를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중고차 사이트에 보면 대부분이 무사고에요.하지만 사실상 무사고인지는 확인을 한번 해보시는게 좋아요.반파되어진 자동차도 수리가 되어져 중고차시장에 무사고로 나오게 되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자동차사고이력조회는 구매전 꼭 해보셔야하는데요. 오늘 사용해드릴 사이트는 카히스토리라고 하는 사이트입니다.이 사이트를 사용해보시면 간단하고 쉽게 자동차 번호만 입력 해서 조회 해볼수가 있답니다.다만 공짜 서비스는 ..

자세히 보기...

 

ACI 배송조회 운송장 조회

지금 해외직구가 정말 일반화가 되어진것 같기도해요. 해외배송을 하더라도 좋은 품질의 물건들을 저렴하게 직접 구입해 볼 수가 있기때문에 해외직구가 늘어나는것 같은데요. 거기에 최근에는 한국으로 직배송 해주는 쇼핑몰들도 많아요. 아직까지는 배대지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그중 오늘은 ACI 배송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볼게요. 목차 ACI Express ACI 공식 홈페이지 배송조회 하기 트래킹 하기 통관주의사항 수입금지품목 ACI Express 아직 해외직구를 많이 안해 보았던분들이라고 한다면 이 해외배송 업체가 아직 생소하실수도 있을 거예요. 반면 해외직구 하다보면 때때로 ACI로 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ACI 배송조회를 해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ACI 공식 홈페이지 보통 최근에는 ..

자세히 보기...

 

헌혈의집 운영시간 조회하기

헌혈의집 운영시간 조회하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헌혈에 대해 이야기를 해둘겁니다. 헌혈을 주기적으로 하시는 고마우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그리고 요즘에는 헌혈을 하게 되면 봉사시간으로 인정을 해주는데요. 1회당 4시간의 봉사활동으로 인정이 되시기도 한데요. 오늘은 헌혈의집 운영시간에 대하여 조회를 해보시는 방법 안내해볼텐데 헌혈의집마다 운영시간이 모두 다를수 있어요. 또한 평일에만 운영이 되어지는것도 있고, 휴무일에도 동일하게 운영하고있는곳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헌혈을 하기로 마음먹으셨다면 운영하고있는곳을 찾아서 방문하시는게 좋았습니다. 먼저 위에보이시는것 처럼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하겠습니다. 서치를 '헌혈의집'이라 검색 해보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헌혈의집 공식 URL로 이동을 하시게 됬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