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카드 돈빼기 방법 안내

@성훈 2022. 11. 22. 22:36

 

반가워요. 요즘에는 대부분 교통카드를 사용해 보실텐데 학생들이라면 아마도 버스카드를 각각 사용을 하는 분들이 대부분일겁니다. 이번엔 버스카드 돈빼기 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버스카드 돈빼기

아마 미리 충전을 해두고 나서 이용을 해보게되어질텐데 이후에 다른 카드를 이용한다거나 하고있는 경우로 버스카드 돈빼기가 필요하게될 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엔 소개를 해주도록 할까 합니다.

버스카드 돈빼기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선불 버스카드는 티머니일건데요. 그렇기에 이번엔 잘알려진 티머니에 대해 소개해 드릴 텐데 환불은 전액환불과 부분환불이 가능 해요. 또한 금액에 따라 환불처가 달라지게되어질수가 있어요.

버스카드 돈빼기

기본적으로 환불을 하면 사용요금이 빠져 나가게 되어집니다. 전액환불이나 부분환불의 경우에는 수수료 500원이 차감이 되어진후에 지급이 되실것입니다.

버스카드 돈빼기

또한 비교적 크게 환불처는 지하철 역사내 티머니AS 센터 또는 편의점등에서 환불 업무처리를 해볼수가 있어요. 금액에 따라서 환불처라 달라져요. 상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버스카드 돈빼기

기본적으로 편의점의 경우 2만원이하만 가능한곳이 있고, 3만원까지 가능한곳이 있죠. 또한 5만원 이하의 경우라고 한다면 역사내에 있는 티머니AS 센터에서 가능 해요. 그외에 금액이 크다면 은행이나 모바일어플, 대한민국스마트카드 티머니타운을 방문해야 해요. 이번엔 충전해놓으신 버스카드 돈빼기가 필요하게될때 할수가있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보게 되었는데요. 참고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양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이번 시간에는 경기도 양주에 거 좋아하신 분들사이에서 메가박스에 방문하려고 하신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방문자 분들에게 포스팅을 해 볼 정보는 양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려 볼까 하게 되는데요. 이번 설명을 해 드리면 내용 참고하시면 방문자분들도 쉽고 간편하게 양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볼수가 있어요 그럼 방문자님 분들에게 시간표 바로보시는방법 설명해보려 합니다. 실시간 시간표는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는데 가장 빠르고 정확히 확인을 해보는법입니다 시간표뿐아니라 바로 방문하신 분들이 예매까지 할수있으니 이서비스 사용해보시면 편하게 건데요 메가박스를 검색한다음에 아래에 나오게 되어지는 영화관을 선택 하시면 바로 영화관을 선택을 할수가 있는 홈페이지로 즉..

자세히 보기...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모음 연속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오전에 참 즐거운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상쾌한 오전!! 날씨도 너무 뛰어나고 컨디션도 너무 좋을때! 아니면 되려 몸이 무겁고 힘들게 느껴질때!! 들으며 힘이나고 상쾌해지는 오전에 즐거운 노래모음인거 같습니다. 잔잔한 팝송위주의 노래모음이구요. 대한민국인들이 좋아하고있는 팝송들이라 들으시면 아 이노래!! 하시게 될듯 하겠죠. 출근 준비하시면서 혹은 사무실에 출근해서 하루를 시작하시기전에 들어 보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가장 좋은건 오전식사 하시면서 아래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을 들어 보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러면 준비를 해본 오전에 감상 하시기에 좋은노래모음 신나게 감상하셔서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아침에 참 즐거운 노래모음 연속듣..

자세히 보기...

 

flac mp3 변환 프로그램 다운

flac mp3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이 가능한 음악파일 변환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이시간에 소개를 해볼 프로그램은 공짜 컨버터인데요. 누구 에게나 쉽게 다운로드 받고 이용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flac mp3 변환 해보는 방법들도 상당히아주 간단합니다. 그로 인해 추천 해드립니다. 요즘엔 무손실 음악화일들을 번번히 접하게 되어지는것 같아요. 하지만 핸드폰이나, 스마트 기기의 경우는 크기가 작은 편이랍니다 그렇다보니 크기가 작은 스마트기기에 Flac화일을 넣으시는것은 무리인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은 mp3화일로 변환을 하여 넣게 되어지죠.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설명를 해 보는데요.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 내용을 안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