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근 내나이가어때서

정보마당입니다 방문자분들도 좋아하시는 노래들을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거에요. 오승근씨는 1968년도에 가수로 데뷔하신 분이신데요!? 오승근씨가 1960년대 대뷰를 했다는 사실을 잘 모르는 분들고 계신듯 한데요. 바로 <투에이스>라고 하는 그룹을 결성하며 18세에 가수로 대뷰를 해보시게 되었네요.

내 나이가 어때서 - 오승근

이후 오승근씨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며 솔로로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저역시 온르은 간만에 이분의 노래를 들어 보고있다가 최고의 히트한 노래인 내 나이가 어때서를 간만에 들어보시게 되었느데요. 물론 이노래 엄청나게 좋습니다.! 가사면 가사, 멜로디면 멜로디까지 너무나 좋았던 노래입니다

내 나이가 어때서 - 오승근

내 나이가 어때서 - 오승근

아무래도 내 나이가 어때서는 흥행적인 요소는 전부 갖추어진 노래가 아니실까 싶어요. 그렇다보니 이곡은 후배 가수들에게 리메이크도 많이 되어졌던 곡이기도해요. 2012년도에 나와 약 5년이 지나간 노래지만 현재에도 좋아하신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실겁니다.

내 나이가 어때서 - 오승근

내 나이가 어때서 - 오승근

오낼남넹 들어보시는 오승근의 내 나이가 어때서 LIVE로 감상할수 있도록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내 나이가 어때서 LIVE로 먼저 들어 보기를 해주시고, 오승근씨의 노래도 배워볼수 있도록 소개를 했답니다. 먼저 오승근씨의 노래 바로 들어 보기를 해보시죠.

위에 준비를 해본 동영상을 통해 가사랑같이 같이 들어 볼수가 있어요. 솔직히가사도 무척이나 마음에 와닿죠.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이인데~~ 꼬마 어린이들이 이노래 부르시는거 보게되면 어찌나 귀엽던지^^ 한동안 할머니 할아버지에서 어린 꼬마들까지 '사랑하기 딱 좋은 나이인데~'를 외치게 만들었던 곡이랍니다.

상단에는 오승근 내나이가어때서 노래배우기 비디오이에요. 노래 배워보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상단에 비디오을 통하여 배우시기 바랍니다. 보다 오리지널 원곡처럼 감칠맛나게 불러보실수 있게 가르쳐주시네요. 오늘안내해드린 노래듣기 즐감해 주시고 이만 저는 마칠게요.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