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

@성훈 2022. 11. 13. 16:41

 

사무실에서 많이 이용하시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현재는 인터네으로 못하였던게 없겠죠. 인스톨 CD 가 없더라도 오키프린터 인스톨는 상당히 편해요.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아주 고품질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 프린터이기도 한데요. 그렇기에 일반적으로 회사나 사무실에서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여러명이서 이용하다보니 인스톨 CD를 분실하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기에 그냥 사이트를 통해 받으시는게 더 편합니다. 안내에 따라서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를 하시면 되어질 것 같아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면 정식 사이트가 나올겁니다. 들어가주셔서 상단의 고객지원을 눌러 주시면 아래쪽에 다운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사이트 바로가기는 포스팅 아래쪽에도 등록을 해두었네요. 번거로우신분들은 즉시바로 이동하세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이 화면에서 세부 모델을 찾아줘야합니다. 검색바가 있다고 한다면 더 좋을 테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카테고리 형식으로 찾아줘야 합니다. 저는 C3530을 찾아 볼겁니다. 복합기쪽에서 찾았습니다 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그럼 이렇게 나와요. 이곳에서 드라이버 선택을 해보시고 아래쪽에 나오게되는 오키 프린터 드라이버 화일을 다운 해 주시게 되면 되거든요. 어렵지 않게 바로 받으시고 인스톨을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아래 정식 사이트 바로가기를 타고 이동해서 다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