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눔고딕체 다운

안녕하세요 다운 박스입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나눔고딕체 내려받기를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법에 대하여 소개를해볼건데요. 무료로제공이 되어지는 폰트이기도 한데요. 또한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폰트이랍니다.

저도 컴퓨터를 새로 인스톨 하시면서 계속 다시 셋업을 해두곤 하게 되는데요. 폰트자체가 꽁짜이기도그렇지만 가독성도 대단히 뛰어나죠. 그렇기에 또렷하게 보이기도하늗네요. 필요한분들 안내데로 다운 받아보셔서 인스톨 하시기바랍니다.

나눔고딕체 다운

먼저 이렇게 한글한글 아름답게 라고 검색을 해 보세요. 그러면 홈페이지가 바로 나오도록 되어집니다.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설치 화일을 내려받아 볼수 있어요. 검색창에서 직접적으로 운영하는 홈페이지인 것이기도하죠.

나눔고딕체 다운

그러면 이렇게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 겁니다. 이 부분에서 상단에를 보시면 나눔글꼴이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여길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바로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볼수 있어요.

나눔고딕체 다운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 보시면 폰트별로도 받아보실 수 있지만 조금이나마 더더욱 쉽게 설치 하고 이용할수있게 아래에있는 모음 서치 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밑에 나눔글꼴모음 윈도유용 / 맥용이 나오도록 되어 지실 겁니다. 윈도우용으로 받아보시면 됩니다.

또한 이러한 식으로 이제는 인스톨 화면이 나온답니다. 이 부분에서 방문자님들이 인스톨 하려고 하고 있는 글자들을 체크해보시고 인스톨 해보시면 돼요. 저는 다른폰트들도 전부 필요해서 전부 셋업을 하시게 되었어요.

이러한식으로 설치러을 다운받으시고 설치 하게 되면 폰트들이 오토로 적용이 되어 있어서 바로 이용이 가능해져요.

설치 마지막에는 툴바나 홈페이지 추가 기능들이 있으니 여기 에서는 체크표시 해제를 해 보시고 진행하는것이 편할거에요. 그러면 도움이 되셨길 희망해 보면서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