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식 사랑했어요 가사듣기

@성훈 2022. 10. 1. 15:38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그시절의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시간에는 준비한 음악듣기는 여러분들도 좋아하게되실 만한 노래입니다. 오늘은 김현식 사랑하였죠 를 준비해보았네요. 요즘과 함께 추운 계절에는 조용조용하고 분위기있는 노래 곡들이 더더욱 들어보기 좋답니다.

김현식 사랑했어요
김현식 사랑했어요

오늘 감상 하실 노래는 김현식씨의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랍니다. 김현식 사랑했죠 입니다. 이노래는 요즘도 명곡으로 전해져오고 있죠. 1984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랍니다. 유명한 명곡중에 한곡이기도하죠. 오랜만데 저또한 또다시 들어보고있기도 한데 당연히 참 감동이더라구요.

김현식 사랑했어요
김현식 사랑했어요

김현식씨가 가수로서 비교적 크게 사랑을 하셔서 사랑을 얻게 되어진 노래가 바로 안내해보는 이노래를 통하여인 것이기도하죠. 애석하게도 1990년 32살의 젊은 나이에 고인이 되셨네요. 언더그라운드 가수에서 시작을 하여 한국의 언더그라운드 음악을 주류로 이끌었던 가수인 것이기도 하면서 동시에 최고의 사랑을 누리던 가수이에요.

김현식 사랑했어요
김현식 사랑했어요

워낙에 대표곡이 많으실겁니다. 이번엔 1984년도에 발표 했던 정규 2집의 노래를 한번 듣기를 해보시면 좋을듯 하군요. 하단는 유튜브에서 찾아서 가져온 노래듣기인데요. 근래에 듣기 매우 좋은듯한데요. 아마도 소개해보는 이노래 감상 하고 있으면 참 애절하고 슬퍼지실 텐데요.

김현식 사랑했습니다. 공감 덧글사랑은 기쁨보다 아픔인것을..... 이제 어느정도 알것같아서 그렇기 때문에... 더 아프네요!!편히 쉬세요.. 많이 행복 했습니다..김현식.김광석.서지원 이런분들은 우리곁을 아쉽게 떠났지만 이분들 노래만은 우리들 가슴속에 영원히 남아있을 노래에요.김현식씨가 데뷔초에 부른노래에요 ?저목소리가 젊은시절 김현식씨에 진짜 목소리죠 ?완전 미성으로 나오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