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고객센터 ARS이용안내

@성훈 2020. 11. 11. 04:24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씨티카드 고객센터 이용을 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카드를 이용하시다면 문의사항이나 궁금해 하시는 사항이 생기기 마련이에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안내

이럴때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를 해서 문제를 해결해보실 수가 있네요. 시티 카드에선 전화상담 외에도 여러가지 법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이러한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해 안내해 들어볼겁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가장우선 방문자분들도 이 방법으로 씨티카드로 검색을 해주시게되면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져있을거에요 이번엔 인터넷 고객센터도 같이서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고객센터

씨티카드 공홈으로 이동을 해본 후에 가장 하단로 스크롤 내려보면 이러한 방법으로 고객센터라고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습니다.이곳을 클릭을 하시면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대하여 모드 소개가 되어 지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드리안 내가 되어있습니다. 씨티카드 대표전화번호는1566-1000 번 이랍니다. 그 외에도 업무별로 대표 번호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자민원/이메일 상담

또한 상단에는 번번이묻는질문들을 모아둔 FAQ 부분들이십니다여기를 이용해서도 방문자분들의 궁금증 쉽게 해결해볼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에 보시면 전자민원신청이나 이메일 상담도 있어요. 또한 씨티카드 고객센터에선 채팅 상담도 지원 합니다.

 

 

채팅상담 자세히보기

전화 통화가 어려운 고객분들 위해 채팅으로 문의사항에 관련된 답변을 해주시는 기능이에요 이러한 방법으로 안내해 드린 정식 사이트에 고객센터 이용하시면 전화뿐아니라 채팅을 이용해서도 상담을 받아 볼수 있답니다 이번 안내해 드린 방법 유용한 찾아보기를 바래 보면서 이만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