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뮤직엔진에서 이번 시간에는 노래모음으로 정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근래 더더욱 매우많은 사랑을 받으시고 있는  곡들인데요. 현재 응답하라 1988떄문에 한번 다시 주목받으시고 있는 노래 곡들이 많을건데요. 이번엔 산울림 노래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산울림 노래

정말 대한민국 음악 역사에 많은 기여를 한 그룹이라고 생각이 되어져요. 삼형제가 이루어진 밴드이기도한데요. 공식적인 활동은 1977년부터 2008년까지 인데요. 현재는 김창완씨만 공식 활동을 하고 계실건데요.

오늘 감상 하실 곡들은 정말 유명한 명곡들만 담아있는 노래모음집 인데요. 저도 이번엔 공휴일을 맞이해 온종일 들어보려고 해요. 요즘에 청춘이라고 하는 노래가 대단히 화제가 되었군요.

산울림 노래

응답하라 1988에 OST로 삽입이 되어지면서 요즘 젊은 층에게도 많이 대표적인 노래랍니다.  요즘에는 정말 청춘들 너무 힘든데요. 왜 그런지 들어 보고 있으면 구슬퍼지는 노래 입니다ㅜ 이외에도 대표 대표히트곡들이 전부 있죠.

준비해드린 곡들은 전부 32노래인데요. 웬만한 곡들이 가사도 같이 재생이 되어져요. 그로 인해 훨씬더 들어보기 좋을 거에요. 여려분들도 산울림 노래모음 베스트 명곡들 모두 들어보시죠. 가져온곳은 Youtube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