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성훈 2022. 7. 3. 16:14

 

대한항공 고객센터 연락처

날이 정말 많이 따듯해졌죠. 그렇기에 여행을 고려하시던 분들도 많을겁니다. 이번엔 한국 항공사중 가장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항공사죠. 바로 대한항공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대한항공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야할 경우가 생길때가 있군요. 이러한 경우 어디로 전화하셔야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실거텐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엔 지점검색 및 서비스센터 연락처 소개를 하도록 할겁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화면으로 접속을 해 주신다면 여러가지 유용한정보들을 얻을수가 있으시죠. 가장우선 상단에 보이는것과같이 포털에서 '대한항공'이라 검색을 하세요.

그러면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고객센터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이 버튼을 눌러 주신후 왼쪽의 전화기 모양을 눌러주신다면 고객센터 연관된 서비스들이 나오도록 되어져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이러한 식으로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도록 되었습니다. 가장 우선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찾아보겠습니다 하단쪽에 보여지시는 서비스센터 연락처 부분을 눌러 주세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그러면 이렇게 서비스센터에 대해 소개가 나오죠. 대한민국의 서비스센터를 사용하려면 1588-2001번으로 전화주시거나 02-2656-2001로 전화해보신다면 되요. 또한 대한민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해서 운영시간이 달라지게 정해져있어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다음은 지점전화번호에 대하여 살펴보는법 알려드릴거에요. 아까 고객센터에서 전화버튼을 눌러 주신 후 하단 쪽으로 스클로 바를 내려 보면 각 지점들이 전부 나오게 됩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이러한식으로 우리나라 지점에 대하여 조회하고 운영시간이나 연락처 정보를 얻을 수가 있을겁니다. 이번엔 대한항공 고객센터 연락처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 알아 보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