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에브리원 편성표 바로보기

@성훈 2023. 1. 20. 22:56

 

MBC의 예능 프로그램을 모아보실수가 있는 채널인데요. 바로 MBC 에브리원인데요. 볼것 없을때 이러한 식으로 에브리원을 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희망 하시는 프로그램이 몇시에 하고있는지 보시고싶다 하게 된다면 MBC 에브리원 편성표를 보면 되겟죠.

MBC 에브리원 편성표

 

 

인터넷으로 보기

요즘엔 희망하시는 정보는 전부 컴퓨터를 통해 보실수가 있도록 되었군요. 그렇다보니 간편하게 MBC 에브리원 편성표 물론 컴퓨터를 통해 보실수가 있어요. 자 그러면 방법으로 소개해둘겁니다.

MBC 에브리원 편성표

MBC PLUS홈페이지

검색 해보면 대신 MBC PLUS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질 겁니다. MBC에브리원 뿐아니라 MBC연속극등 패미리 채널들을 전부 확인해보시는 사이트거든요. MBC 에브리원 편성표 보시려고 한다면 검색을 하시거나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이용하시면 돼요.

MBC 에브리원 편성표

편성표 선택

이러한 방법으로 MBC PLUS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이 부분에서 평선표를 눌러주신다면 바로 MBC 에브리원 편성표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MBC 에브리원 편성표

MBC 에브리원

앞서 설명드린 것과같이 MBC의 패미리 채널들이 나오도록 되어지거든요. 이 화면에서 예능프로그램을 보시려고 한다면 MBC 에브리원 편성표를 선택해 주시면 돼요.

MBC 에브리원 편성표

어떤 프로그램 방영중인가?

이러한식으로 바로 MBC 에브리원 편성표가 바로 나오게 되실 겁니다. 또한 지금 상영중인 프로그램도 표시를 하시게 돼요. 또한 오른쪽에는 방송정보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MBC 에브리원 편성표

방송정보

방송 구분이나 시청자 등급에 대해서 표시가 되어진답니다. 어떤 표시인지 모르시겠다면 상단에 요약표 참고를 하시면 돼요.

MBC 에브리원 편성표

채널안내 및 바로가기

또한 채널정보 물론 MBC 에브리원 편성표위에 보시면 확인 하실수있는 버튼이 있죠. 이 부분에서 전국의 방송채널을 확인을 해볼수가 있을 겁니다. 또한 아래는 채널 편성표 바로가기 안내해둘게요.

 

사이트

 

 

추천기사
 

skt 공시지원금 보러가기

skt 공시지원금 보러가기 반가워요 이번에는 휴대폰과 관련된 정보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요즘에는 휴대폰 싸게 사는게 대단히 어려운데요. 워낙에 복잡하게 되고, 정말로 최대 할인금액을 법적으로정해놓았죠. 그로 인해 휴대폰 살때 알아둬야하고있는게 바로 SKT 공시지원금입니다.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해 skt 공시지원금을 확인해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냥 매장에 들르기 전에 미리 컴퓨터로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이러한식으로 우선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되어야 합니다. 티월드라고 검색 해보시면 돼요.SK의 경우엔 티월드에서 skt 공시지원금 정보를 제공이 되어지고 있어요. 페이지로들어가셔서 살짝 페이지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이러한 식으로 ..

자세히 보기...

 

민원24 주민등록초본 발급 받는방법

최근엔 주민센터 갈일이 많이 없어진듯한에ㅛ. 주민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던 서류나 문서들이 이제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서 전부가능 해지게 바뀌었거든요. 이번에는 인터넷을 통해 꽁짜로 초본을 발급받으시는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간편하고 쉽게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민원24 주민등록초본을 언제든 꽁짜로 발급을 받아 볼수가 있게 되어 지는데요. 궁금하셨다면 하단에 안내 참고를 하시기바랍니다.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가 바로 민원24 홈페이지인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꽁짜로 민원24 주민등록초본 발급을 받아볼 수가 있을 겁니다. 아래 준비한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나서 주민등록초본이라고 검색 하시면 돼요. 민원24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목록중에 '주민등록표초본교부'라고 하는 항목이 보여..

자세히 보기...

 

신나는 이문세 붉은노을 가사노래듣기

신나는 이문세 붉은노을 가사/노래듣기 어서오세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노래는 신나는 이문세씨의 붉은노을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이 붉은노을은 최근에도 정말 큰 사랑을 받으시는 곡인데요. 이문세 붉은노을은 여러가수들에게 불리우고 리메이크도 되었죠. 저는 리메이크곡 하시면 빅뱅이 리메이크했었던 붉은노을이 기억이 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가수들이 부른 명곡중에 명곡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본 이문세씨의 붉은노을은 1988년에 발표된 곡인데요. 언제그랬나 모르게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7년이나 되었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특히나 저는 전주 부분들이 엄청 좋은거 같네요. 전자피아노 전주 부분 들어보시면 막 온몸에 전율이 돋는거 같긴 한데요. 모두부분들이 엄청 좋은거 같네요!! 또한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이문세씨의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