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희 사랑의미로 및 노래모음

@성훈 2022. 7. 15. 02:56

 

이번에도 그리운 히트곡을 포스팅 해 보겠는데요.오늘 제가 준비해드린 노래는 사랑의 미로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아마도 최진희씨 한다면 떠오르시는 대표 명곡들중에 한곡일듯한데요. 바로 최진희 사랑의 미로를 준비하였는데 서정적이고 서정적인 노래와 가삿말이 참 인상적인 노래랍니다.준비해드린 오늘의 노래는 1984년도에 솔로로 대뷰 해보면서 발표하신앨범의 사랑받은 노래이었는데요. 사랑의 미로는 너무나 대표적으로 유명한 작곡가이신김희갑님이 작곡을 하신 노래랍니다.

최진희 사랑의미로
최진희 사랑의미로

발라드풍의 서정적인 곡으로 언제 들어보아도 참 분위기있고아름다운로드 노래 입니다.사랑의 미로 발표당시 폭발적인 인기와 히트를 받았던 노래 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대표 국민 애창가요로 순식간에 자리매김 하기도 했는데요.안내하는 이노래들을 통해서 상도 많이 받으신걸로 알고 계실텐데요.

최진희 사랑의미로
최진희 사랑의미로

약 31년 정도 흐른 노래이긴 한데 요즘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분위기 있고 멋진 노래이기도한데요.

이번엔 간만에 최진희 사랑의 미로 노래 들어보기를해보시 면서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최진희 사랑의미로
최진희 사랑의미로

또한 이번엔 최진희 사랑의미로 뿐아니라 최진희 노래모음도 함께 준비해보았답니다. 이노래 외에도 히트한 곡들이 너무 너무 많이 계실겁니다. 많은분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국민가요들이 많으신데 노래모음을 통해 전부 감상이 가능하군요.

위에 안내해본 비디오을 통하여 서정적인 최진희 사랑의 미로를 들어볼수가 있어요.

가사도 같이 나타나고 FullHD 영상이라 화질도좋으며, 음질도 좋죠

또한 최진희 노래모음을 통해 발표 하였던 노래중에서도 히트한 노래들만 전부 별도로 들어 보실 수가 있기때문에 더욱 좋은듯한데요.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이제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