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을 위해 보고 싶어 하는 영화가 따로 있다고 한다면 그냥 방문하시는 것보다는 미리 상영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 하시는 것이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막는 방법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창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려 합니다.

 

 

어렵지 않게 누구나 쉽게 창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살펴보실수가 있는데요. 보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자 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표를 보시려면 가장 정확하고 안전하게 보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방법입니다 실시간으로 예매가 가능한 잔여좌석 정보화 시간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오차가 많지 아는데요 원자가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하시는 왜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영화관을 선택을 하시게 되었다면 천국에 있는 메가박스에 대해 선택을 하는 화면에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이 화면에서 서울지역을 선택해주시고 우측에 나가는 세부 지역에서는 창동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메가박스창동을 선택해 주식에 되었다면 이제 이런 식으로 메가박스창동에 대해서 안내가 나오게 되어 주실겁니다 도봉구 최초의 멀티플렉스 상영관으로 총 다섯개 상영관을 가지고 있는 극장입니다.

 

 

자 그럼 화면을 조금 더 내려 보신다면 위에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창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보이시는것처럼 영화 시간표 그리고 예매가 가능한 잔여좌석에 대해서 모두 안내가 나오게 되어 집니다.

 

 

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에게 창동 메가박스 주차장 이용 정보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관 건물 지하 1층에서 4층까지 주차를 하시면 되며 영화를 관람하신 고객분들이라고 한다면 3시간에 2000원으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는데 영화관람후 1층 로비 무인정산기에서 정산을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창동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법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창동 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