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반갑습니다 여러분 연말이나 연초에는 중요한 분들과 같이 좋은 시간을 갖고자 하는 분들도 많으실듯한데요. 그럴 때에는 또 술을 빼놓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이번엔 많은 술의 종류 중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받고있는 국산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과 21년산, 30년산의 가격내용을 안내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이번 시간에 안내 해보는 스카치블루는 우리나라에서 제조가 되는 위스키 이에요 사실 저는 해외에서 수입되는 해외 제품인줄 알았었답니다 사실은 롯데칠성에서 만들어져 제조가 되는 위스키인데 1997년 처음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국산이라고 하지만 위스키 전액은 모두 스코틀랜드에서 수입이 된다고 해요 자 그럼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내용을 안내 해 드려볼게요.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스카치 블루는 6년산 17년산 21년산 30년산 이런 식으로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도 한데요 스카치블루는 또한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자조가 되어 지게 된 위스키로 언더로 마시는 것보다 더 트위터로 마실 때 더 맛있다고해요.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자 그러면 바로 가격 설명을 해 드려볼거에요 보통 저렴한 편에 속하는 6년 사는 보통 3만 원 정도면 구입 할 수 있어요

또한 이번 시간에 안내해드리는 17년 사는 5만 원 정도에 구입을 해볼 수 있어요 또한 21년 사는 500mm는 10만원 700 밀리는 15만원선이기도 합니다.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또한 스카치 블루 시리즈 중에서 가장 비싼 제품인 30년 사는 스코틀랜드에서 블랜딩한 최고급이 원액을 수입하여 생산해 내게 되어 지는데 판매가격은 보통 35만 원 선이죠.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보통 가격 대비 17년산이 가성비가 좋아서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17년 산을 많이 구입하고 드시는 듯한데요 안내해본 것과 같이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이 상당히 착한 편이죠.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얼마전 17년 사는 스페셜이라고 하는 이름으로 나타나고 있어요 한때에는 우리나라 위스키 시메리트유율에 20%까지 차지했었던 위스키이죠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스카치블루 17년산 가격 21년산 가격 30년산 가격에 대해 안내를 해 봤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보도록 하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