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 알려드림

@성훈 2023. 10. 11. 14:30

 

매월 다양한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현재 가장 주목해야 할 이벤트는 'KB국민카드 톡톡 with 케이뱅크 발급 건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입니다.

 

KB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 상세 안내

 

KB국민카드 톡톡 with 케이뱅크 발급 건 이벤트

KB국민카드 톡톡 with 케이뱅크 발급 건 이벤트는 케이뱅크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카드 만들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12만원 이상 사용 시 1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가 혜택도 기대하세요

뿐만 아니라, KB국민카드 톡톡을 KB Pay에 등록한 후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가로 1만원의 캐시백이 주어집니다. 총 사용 금액이 13만원에 달하면 13만원 전액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최근 6개월 동안 KB국민카드를 신용카드로 사용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KB국민톡톡 신용카드의 장점 중 하나는 OTT 구독료 20% 청구할인 혜택입니다. 공과금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최대 3만원까지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 이벤트 조건은 비교적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KB국민카드는 다양한 카드사와 대비하여 혜택이 매우 유리하며,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고 필요 없는 카드를 정리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이달의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소식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KB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 상세 안내

KB국민카드 톡톡 with 케이뱅크 발급 신청 바로가기

행운상자 포인트 정보

이달의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KB국민카드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