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은행에서는 의료기관들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 대출 상품인 "NH농협 메디칼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의료기관의 운전자금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NH농협 메디칼론은 의료기관들의 경영을 보다 원활하게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유연한 대출 조건을 제공합니다.

 

메디칼론 소개

NH농협 메디칼론은 병·의원, 약국 등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운전자금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 조건은 농협은행 기업신용평가 등급 5C 등급 이상을 가져야 하며, 건강보험공단 요양급여비 입금계좌를 농협은행으로 지정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대출 조건

NH농협 메디칼론의 대출 금리는 최저금리 연 1.98%에서 최고금리 연 3.85%로 산정됩니다. 또한, 우대금리가 적용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매출액과 보험급여수령액 중 적은 금액으로 결정되며, 대출 기간은 1년 이내로 약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실명확인서류,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등이 필요합니다.

 

메디칼론의 장점

NH농협 메디칼론은 의료기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인지세가 부과되며, 대출 결정 시 소득과 상환 능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대출금액과 신용등급에 따라 가산금리가 적용되어 최저금리 연 1.98%부터 최고금리 연 3.85%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NH농협 메디칼론은 의료기관들이 경영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대출 상품입니다. 의료기관 소유주 및 운영자들은 NH농협 메디칼론의 혜택과 유연한 대출 조건을 활용하여 운전자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