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안내

@성훈 2023. 1. 21. 16:06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안내

반갑습니다. 얼마전에 뉴스를 보니 이번 추석연휴때 인천공항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역대 최도였다고 하더군요. 이번 추석 연휴는 정말 해외 여행 다녀오기 엄청나게 날짜가 좋았죠. 약 10일정도의 빨간날이 매번 되었었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요즘엔 해외여행을 가보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사실 국내 여행에서 조금이나마 더욱더 보태거나 하시면 해외여행을 넉넉히 다녀올수도 있기 때문 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할겁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먼저 정식 인천공항의 페이지로 이동을 하여야하게 되는데요. 정식 사이트에는 정말 여러가지 유용한정보들을 제공을 해주고있습니다. 또한 입점 메이커가 뭔지도 알수가 있답니다.

또한 입점 메이커의 영업시간을 따로 보실수가 있기도하며, 전화번호도 확인가능하거든요. 이곳을 눌러주시게 되어지시면 바로 인천공항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네요. 그렇게 하고 위의 <쇼핑/식당>을 누르시고 쇼핑을 누르시면 됩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인천공항 면세점

그럼 많은 부분들이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업종 항목별로 나오게되는데요. 우선 이곳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관심있어 하고 있는 카테고리를 우선 선택을 하면 돼요.

인천공항 면세점

또한 난다면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해당 카테고리의 메이커들이 전부 나오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바로 클릭 해보셔도 되어 지고, 아래 방향으로 스클로 바를 내려서 메이커별로 전부 보셔도 돼요. 그러면 위치와 영업시간이 전부 나오게 되요.

인천공항 면세점

이러한 식으로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영업시간이 전부 적혀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일반적으로은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더라구요. 하지만 메이커에 따러서 쪼금씩 차이가 있일일수도 있는데요. 또한 게이트 번호도 나오니 찾기 더욱 쉽겠죠.

인천공항 면세점

인천공항의 지도입니다. 지도도 참고해보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에는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에 대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내용을 안내 해 보았던 내용 방문해 주신 분들도 참고해서 영업시간 조회하세요. 그럼 이제 저는 그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기사
 

skt 공시지원금 보러가기

skt 공시지원금 보러가기 반가워요 이번에는 휴대폰과 관련된 정보를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겁니다 요즘에는 휴대폰 싸게 사는게 대단히 어려운데요. 워낙에 복잡하게 되고, 정말로 최대 할인금액을 법적으로정해놓았죠. 그로 인해 휴대폰 살때 알아둬야하고있는게 바로 SKT 공시지원금입니다. 이번엔 정식 사이트를 통해 skt 공시지원금을 확인해 보시는 방법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사용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냥 매장에 들르기 전에 미리 컴퓨터로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이러한식으로 우선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되어야 합니다. 티월드라고 검색 해보시면 돼요.SK의 경우엔 티월드에서 skt 공시지원금 정보를 제공이 되어지고 있어요. 페이지로들어가셔서 살짝 페이지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이러한 식으로 ..

자세히 보기...

 

민원24 주민등록초본 발급 받는방법

최근엔 주민센터 갈일이 많이 없어진듯한에ㅛ. 주민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던 서류나 문서들이 이제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서 전부가능 해지게 바뀌었거든요. 이번에는 인터넷을 통해 꽁짜로 초본을 발급받으시는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간편하고 쉽게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민원24 주민등록초본을 언제든 꽁짜로 발급을 받아 볼수가 있게 되어 지는데요. 궁금하셨다면 하단에 안내 참고를 하시기바랍니다.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가 바로 민원24 홈페이지인데요.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꽁짜로 민원24 주민등록초본 발급을 받아볼 수가 있을 겁니다. 아래 준비한 바로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나서 주민등록초본이라고 검색 하시면 돼요. 민원24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목록중에 '주민등록표초본교부'라고 하는 항목이 보여..

자세히 보기...

 

신나는 이문세 붉은노을 가사노래듣기

신나는 이문세 붉은노을 가사/노래듣기 어서오세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노래는 신나는 이문세씨의 붉은노을을 준비를 해 보았어요. 이 붉은노을은 최근에도 정말 큰 사랑을 받으시는 곡인데요. 이문세 붉은노을은 여러가수들에게 불리우고 리메이크도 되었죠. 저는 리메이크곡 하시면 빅뱅이 리메이크했었던 붉은노을이 기억이 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가수들이 부른 명곡중에 명곡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본 이문세씨의 붉은노을은 1988년에 발표된 곡인데요. 언제그랬나 모르게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7년이나 되었군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특히나 저는 전주 부분들이 엄청 좋은거 같네요. 전자피아노 전주 부분 들어보시면 막 온몸에 전율이 돋는거 같긴 한데요. 모두부분들이 엄청 좋은거 같네요!! 또한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이문세씨의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