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듣기

@성훈 2023. 1. 14. 14:36

 

오늘 weride를 통해서 감상해보실 노래는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입니다. 이노래 정말 간만에 들어보시는데요. 2008년도에 발표된 정규 1집 앨범의 인기를 얻은 노래이면서 대뷰곡이죠.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는 정말 그시절에 인기가 매우났죠. 샤이니 누난너무예뻐가 나오게 되어 지면서 남자 스키니진도 그떄 매우 유행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ㅋ 현재 다시 한번 들어도 최고로 좋은 노래같습니다.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누난 너무 예뻐는 대뷰곡이기는 하지만 저는 이노래가 매우 좋기 때문에 간혹 한번씩 누난 너무 에뻐 노래들을 찾아 보고는 하게 되는데요. 오늘도 딱 그러한 날이더라고요.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샤이니 누난너무예뻐

준비를 해본 누난 너무 예뻐 비디오는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거에요. 누난 너무 예뻐 라이브 무대를 여러개를 합쳐놓은 동영상입니다. 그로 인해 그러한지 더더욱 멋있는것같은데요.

멤버들이 정말 노래 가창력도 하나함께 너무 좋으며,, 거기에 춤솜씨까지 겸비한 실력파 아이돌그룹이죠. 샤이니 누난너무예뻐는 정말 그리운 노래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8년전의 모습도 동영상을 통해서 한번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관련글
 

아파트 공시지가조회 참 간단하네요

어서오세요 현재는 컴퓨터로 뭐든 할수가 있는 시대이죠. 그로 인해 발품보다도 손품을 팔면 무엇이든 얻어볼수가 있는 사회인데요. 부동산 가격 역시 컴퓨터로 전부 알수있기 때문에요. 그중 아파트 공시지가조회도 컴퓨터로 가능한데요. 이번엔 아파트 공시가격을 보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녀 정부에선 공시가격을 발표를 해보시게 되어져 있는데요. 최신데이터는 매해 4월 말에 공개가 되어져요. 공시가격 정보를 조회를 해보려면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홈페이지에 접속애햐하게 되는데 아래 주소줄을 클릭을 해서 이동해봐도 되요. 들어가서 공공주택을 클릭을 해야 하죠. httpwww.realtyprice.kr 주택 가격, 공공주택 가격, 토지가격등의 메뉴들이 보여지지만 아파트는 공공주택이므로 공공주택가격을 찾으시..

자세히 보기...

 

휴대폰 컴퓨터 연결 삼성엘지 드라이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핸드폰을 휴대폰 컴퓨터 연결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로록할겁니다. 그냥 USB케이블로 연결을 하게 되었다고 해서 연결이 되어 지진 않아요. 컴퓨터가 스마트기기를 인식을 하셔야하게 되는데 이때 Driver라고 하는게 인스톨이 되어있어야해요. 이번에는 그렇다보니 휴대폰 컴퓨터 연결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엔 국내에서 주로 이용이 되어지는 제품은 삼성의 스마트폰과 LG의 스마트폰의 드라이버를 인스톨 해보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삼성전자의 핸드폰을 이용하고있다고 한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삼성전자 kies'라고 검색 해보시면 돼요. 그러면 밑에 바로 통합USB드라이버 라고 나오도록 되어지실 텐데요. 클릭하셔서 들어가보게 되..

자세히 보기...

 

쿨 슬퍼지려하기전에 LIVE노래듣기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그리운 노래 한곡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준비한 노래듣기는 바로 쿨의 노래랍니다. 준비한 노래는 바로 쿨 슬퍼지려하시기전에입니다. 이곡은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었던 노래이죠. 저또한정말 좋아하고 있는 노래입니다. 온르 정말 간만에 들어보네요. 2집에서부터 유리씨가 합류하게 되시면서 현재의 3인체제가 완성이 되시게 디었는데요. 정말 매우 많은 대표곡들을 발표를 했어요. 아마도 1990년대 하시면 이그룹이 역시나 생각이 나실건데요. 현재도 공식으로 활동을 하는 그룹이랍니다.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인데요. 이번에는 LIVE로 쿨 슬퍼지려하기 전에를 들어볼 수가 있도록 준비했어요. 보시고 있으 면 정말 추억의 당시이 떠오르게 되어 질 겁니다. 저또한 즉시 감상하고 있다보니 정말 가슴 뭉클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