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에디터 notepad++ 다운로드

@성훈 2022. 11. 27. 14:03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유요한 유틸리티를 설명을 해드릴게요. 이번시간에 소개해 드려 볼 프로그램은 에디터 인데요. 무료로 제공 하고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더 강력 추천을 해드려 보고 싶네요. 일반 윈동우의 노트패드는 정말 기능들이 너무없습니다.

notepad

그로 인해 일반적으로은 추가적으로 인스톨을 해서 사용을 해보게 됩니다. 알려진 유료프로그램은 에디트플러스나 울트라 에디터가 있죠. 공짜중에선 오늘 설명해보는 notepad가 가장 좋은데요 무료이지만 성능이나 기능은 유료프로그램 만큼이나 매우 파워풀한데요.

notepad

먼저 주 기능들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는게 좋겠네요. 가장먼저 멀티탭 방식으로 지원을 해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여러개를 띄워놓고 작업하기 좋고, 자동완성 기능을 제공을 하여 코딩을 하기에도 굉장히 좋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개발자분들이 제법 많이 이용하시죠.

notepad

공짜 셋업을 해보시는데요.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이동을 해주시기바랍니다. 클릭해 주시게 되면 다운로드 링크가 여러개있기도 한데 첫번째것은 인스톨버전이고 다음거는 포터블버전입니다.

notepad
notepad

저는 최신버전으로 셋업을 해보았습니다. 정식홈페이지에선 전부 영문으로 나오지만 셋업을 해주시게되면 실제 프로그램은 한글로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그렇다보니 이용해보시기에 더욱 편리하죠. 셋업을 전부 했으면 이제는 꽁짜로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notepad
notepad

위에 보는것과 같이 실제 화면도 전부 한글이 지원이 돼요. 그렇기에 본인의 입맛에 맞게 수정을 해볼 수 있습니다. 개발용도로 이용하시면 개발에 맞게 셋팅을 해두면 코딩 하기도 편리하게 되어 지죠^^

 

관련기사
 

여권 만료일 조회 인터넷으로 하는법

여권 만료일 조회 인터넷으로 해보는 방법 곧 여름 휴가 계절이랍니다. 여름 휴가에 이젠 해외로 떠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졌다고 해요. 요즘을 보시면 특가 여행도 많으시기도해서 생각보다는 저렵하게 해외여행을 하실수도 있게끔 되었군요. 오늘은 여권 만료일 조회를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여권이 없으신 경우 컴퓨터로도 조회 해볼수가 있어요. 생각보단 간단하더라고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조회해보기 위해는 먼저 '정부24'라는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가 오늘 설명 해 드리는 정부24인데요. 포털에서 '정부24'라고 하게 된다면 나오게되어지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한후에 오른쪽을 보시면 '나의생활정보'가 있답니다. 아래에 있는 확인하기를 눌러주십시요...

자세히 보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현재는렌털용 가전기기 많이들 사용을 하실겁니다. 유명하셨던 게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가전기 기일 텐데요. 이러한 가전기기한다면 대표적인 회사가 바로 웅진코웨이이기도 한데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사용을 하는 방버벵 대하여 소개를 하겠습니다. 목차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연락처 및 영업시간 안내 온라인 고객센터 FAQ 번번히묻는 질문 서비스센터 찾아 보시기 함께 보세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이번엔 이런 기기를 사용을 하고 있다가 기기의 오작동, 고장 등이 발생을 하거나, 서비스 관련 질문을 하시게될 때 필요하신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포스팅을 해둘겁니다. 연락처 및 영업시간 안내 먼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588-5200번으로 해주세요. 또한 상담 시간이 지정된데요. 주중은 역시나 ..

자세히 보기...

 

기초연금수급요건 알아보기

핫데일리 뉴스에선 오늘 기초연금수급요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정의에서부터 받으시는방법 신청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스니다. 또한 맨 하단에는 자가진단도 올려두었는데요. 기초연금이란 어르신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고 연금혜택을 공평하게 나누어 드리기 위하여 새롭게 시행되는 제도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럼 과연 기초연금수급요건 즉, 어떤 분들이 받으실수 포함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연금수급요건은 만나이로 계산을 하여 65세 이상의 어르신분들중에 상대적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70%의 어르신께 제공이 되어진다고 해요. 소득이나 재산여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세부적인 요건은 아래 자가진단을 해 주시면 돼요. 금액이 그리고 가장 상당히중요한점이기도 한데요!! 금액은 생각보다는 적어요.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