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 에어원 카드 혜택 연회비

@성훈 2023. 10. 13. 15:14

 

신한 에어원 카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통해 여행을 더욱 즐겁게 떠나보세요. 최근 대한항공 마일리지 정책이 변경되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적립 줄이고 우수회원 1년만...대한항공 '개악'

 

카드 혜택

신한 에어원 카드는 기본적으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합니다. 또한, 국내항공/면세 업종 이용, 해외 이용, 신라면세점 더 심플(앱) 이용 시에도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내 항공 이용 시 1,000원당 1마일리지 추가 적립, 해외 이용 시에도 1,000원당 1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신라면세점 앱을 이용하면 월 한도 없이 1,0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적립 제외 조건

일부 이용 금액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단기카드대출, 연회비, 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금액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연회비

에어원 카드의 연회비는 AMEX 기준으로 5만1천원, S& 기준으로 4만9천원입니다. S&은 아멕스 가맹점 네트워크로 해외 이용이 가능하며, 다른 무난한 카드로는 씨티 메가마일 카드가 추천되고 있습니다.

 

결론

신한 에어원 카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을 통해 여행을 더욱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카드입니다. 다양한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연회비 옵션을 고려하여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즐겨보세요.

적립 줄이고 우수회원 1년만...대한항공 '개악'

신한카드 에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신한카드 Air One AMEX Platinum 서비스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