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파일 보안을 위한 암호화 프로그램인 "aeslocker"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eslocker란?

"aeslocker"는 Advanced Encryption Standard를 사용하여 파일이나 문서들을 암호화하여 보안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aeslocker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aeslocker"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 드라이브나 원드라이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aes" 비밀암호를 입력하여 압축을 해제하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zip.lock 파일 압축 해제 방법

zip.lock 파일을 풀기 위해서는 aeslocker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aeslocker를 설치한 후 zip.lock 파일을 열어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때, 해당 파일을 생성한 사람에게 비밀번호를 물어봐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하면 zip.lock 파일이 압축 해제됩니다.

 

lock 파일 생성 방법

"aeslocker"를 이용하여 lock 파일을 생성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생성된 lock 파일은 암호화가 되어 자물쇠 모양이 포함됩니다. 암호화된 파일은 "unlock"을 통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복호화가 가능합니다.

 

aeslocker 사용 시 주의사항

"aeslocker"를 사용하여 암호화된 파일이나 문서들은 해킹으로부터 보호됩니다. 하지만,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복호화가 불가능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5분 정도의 시간만 투자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aeslocker"로 파일 보안을 강화해보세요!

 

AesLocker 다운로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