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p4 플레이어 KMP

@성훈 2020. 12. 24. 06:00

 

어서오세요. 이번엔 영상 File을 재생해주시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할겁니다. 요번에 소개를 해보고자 할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KM플레이어이랍니다. 거의다의 영상 File 재생이 가능한 만능 Program이거든요.

 

 

mp4 플레이어 무료

기본적으로 윈도우에서 별도의 Program이나 코덱 인스톨 없이는 무조건 재생이 안되실수가 있기에 각각 mp4 플레이어를 내려 받아보셔서 이용하게 되어 지십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폰에서 촬영되게 되어진 화일은 거의다 mp4화일 포맷이죠.

 

 

KMP 주요기능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평균적으로은 다른 프로램을 내려받아보셔서 인스톨 하고 이용하시게 됩니다. 가장 비디오 재생 능력이 뛰어난 어플이 바로 KM플레이어이죠.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게 되며, 여러가지 기능과 성능을 제공이 되고있죠.

 

 

고화질 재생 가능 프로그램

이번엔 이 APP으로 소개를 해드려보는데요. 필요한 분들은 오늘 설명 참고해서 인스톨 File을 내려받아보시고 인스톨 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Program인 KM플레이어는 요기를 누르셔서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볼 수 있답니다. 중앙 정식 바로가기 다운 버튼을 클릭해서 인스톨 File을 바로 내렵다아보실수가 있어요.

 

 

KMP 설치하기

무상으로 제공 해보고있는 프리웨어이거든요. 다음 NEXT버튼을 누르시면 서 Install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어플은 꽁짜 제공 Program이기 때문에 그러한지 중간에 제휴 APP이 같이서 인스톨이 될수가 있답니다.

 

 

체크박스 확인필요

이러한식으로 인스톨 하시는 과정중 구성요소선택 할수가 있는 부분에서 보시면 파트너 제휴 APP이 함께 인스톨이 될 수가 있답니다. 그러하니 이러한 부분은 체크표시 해제를 해보시고 인스톨 해보셔야 말끔하게 인스톨이 되게 되실거에요.

 

 

설치하고 이용해 보세요

이번엔 성능이 뛰어난 꽁짜 mp4 플레이어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안내해 보았답니다. 오늘 소개를 해 보는 어플리케이션 방문 하신 분들도 바로 내려받아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마칠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