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성훈 2020. 12. 20. 04:43

 

위메프요즘에 가격이 너무 착한 상품들이 많으신것 같기도합니다.저 역시 모르게 최저가 찾아내서 결제 하다가보면 위메프인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번엔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소개해드립니다.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컴퓨터로도 질문을 할수도 있긴 하지만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하시는 분들도 계실건데요. 그래서 제가 정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을 해봤습니다.

 

 

온라인 1:1 문의

 

가장먼저 먼저 사이트를 통해 이용해보시는 1대 1문의 얘기와 번번히 묻는 질문에 관련 되어진 답변을 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거에요 공홈으로 접속 희망 하시는 다음에 상단에는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메뉴가 나오게될겁니다.

 

 

자주묻는질문 검색해보기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여러가지 고객 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가 있으실 거예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번번이 묻는 질문이나 일대일 문의하기를 많이 이용을 해보실듯한데요.

 

 

FAQ 게시판

번번이 묻는 질문을 클릭 해 보았는데 이렇게 번번히묻는질문TOP5도 소개가 되고, 추가적인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져있는 답변을 확인을 해보실 수도 있으실거에요.

 

 

1:1문의 하기

또한 고객센터에서 제공되는 일대일 문의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런식으로 질문을 남길 수도 있긴 하지만 이런 서비스들은 LOGIN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이용이 가능해져요 그래서 바로 상담원과 통화하고 잘 아는 분들은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는것이 좋네요.

 

 

1588-4763 대표번호

이렇게 정식 위메프 대표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이거든요. 1588-4763번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중에는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이 되게 되며 주말 및 주말에는 아침 10시에서 저녁 5시까지 운영이 되어 지는데요 2분 참고하세요.

사이트

댓글